전국맛집/전주여행과 맛집
이번에 소개할 곳은 맛이 끝내주면서도 가격마져 너무너무 저렴한 한우구이전문 식당입니다. 제 고향 전주에서 가까운 구이저수지 구이파출소 바로옆에 자리한 구이전문 구이식당이지요(이..이름이....) 농장직영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탓에 한우 꽃등심 600g이 고작 30000원밖에 되지 않아, 미친듯이 한우욕구가 끓어오를 때 부담없이 방문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엄밀히 말해 가격은 후려치면서 고기가 질기고 맛도 없는 다른 곳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다고 자부하며, 반대로 100~150g에 45000원씩 파는 초일류 식당들 고기들보단 당연히 부드러움이랄지 미각을 자극하는 정도의 차이가 있긴 합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가격대비 S클래스!! 입니다. 단지...수도권에선 너무 멀군요... 털석..

저희는 주구장창 꽃등심만 시켜 먹었는데 등심, 안심, 차돌박이는 더 저렴하니 참고해 보세요 ^^

정육점을 낀 식당이 대게 그러하듯 육질은 대단히 신선한 편입니다.

기본 세팅이 가해지고 있는 모습

캬아~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소고기도 맛있지만 이 무한리필 국물 하나면 소주가 막 빨려 들어갑니다!

지인의 식견으론 마블링이 레알 꽃등심같지 않고 그냥 등심같다고 하셔서.. 몇번을 직원분을 불러서 확인을 했지만 맞다고 하시니.. 감사히 먹었습니다. 제 눈엔 그저 좋아보이기만 합니다 @.@

고기가 확실히 좋아서 인지 살짝 익혀서 소금장에 찍어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때론 이렇게 상추에 싸먹기도 하구요. ^^ 연말이라 어디에서 모임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으셨던 분이나 가족끼리 저렴하고 맛있게 소고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우고기 전문점 구이식당을 강력추천해 드립니다!


[전주맛집/소고기전문점]한우꽃등심 한근(600g) 3만원! 값싸고 입에서 녹는 진짜맛집 구이저수지근처 구이식당(전북 완주군 구이면 두현리 539-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 | 전북 완주군 구이면 두현리 539-3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