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뷔페지만 개별로 주문한 메뉴의 디테일처럼, 금요일밤이지만 주말처럼 여유롭게, 갯수는 많지 않아도 알찬구성으로만... 버펫(Buffet)이 지녀야 할 덕목 중 가장 우수한 조건들만 두루 갖춘 곳을 찾고 계시다면 삼성동 삼릉공원 옆에 자리한 다이너라이크(Dinnerlike)를 추천해 드립니다. 웬만한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끄는 이곳은, 평상시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서비스를 개시하다, 금토일 밤 6시부터 10시사이엔 다양하고 개성있는 메뉴들을 로스트디너(Roast Dinner)라는 이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필자는 바로 이 로스트디너를 체험하고 왔습니다.

다이너라이크 (로스트디너)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14-44 1층
(삼릉공원 근처)
  청담역 7번출구 12분
선릉역 8번출구 12분
  10:00~15:00(브런치뷔페]
18:00~22:00(로스트디너)
 02-501-5525
  로스트디너(금토일)
29000원(VAT별도)
 로스트디너 사전예약필수,리필문제로8시이전방문요망
  발렛파킹(2시간 2000원)

* 3시부터 6시까진 클리닝 타임이므로 매장이용이 불가능
 
다이너라이크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14-44 1층
지하철로는 선릉역, 삼성역을 통해 접근해야하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략 10~15분 정도 소요가 되는 거리인데, 삼릉공원 둘레길을 걸으며 맑은 공기를 마신다고 생각하면 크게 부담되진 않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발렛파킹 2시간 2000원의 비용이 들어가나(이 후 시간 당 2000원) 삼릉공원 둘레길 역시 무료로 차를 댈 수는 없어(공공주차장) 발렛을 이용하시는 게 물질/정신적으로 평화롭습니다.

 
 
 
다만, 발렛이 거의 6시에 가까워 시작된다는 게 문제로, 도심임을 고려하여 미리 출발한 저로선 울며겨자먹기로 유료인 삼릉공원 둘레길에 주차를 한 뒤 한시간 정도 기다렸다 다시 발렛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미리 움직인다는 걸 감안하여 주차시간을 여유있게 배정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적어도 5시30분부터는 시작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어쨌든 의도한바는 아니였지만 우리 아가랑 공원근처에서 맑은 공기마시며 즐거운 산책을 했답니다. ^^

 
 
3시부터 6시까진 클리닝 타임이므로 매장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셔야 할 점.

 
테라스 쪽에도 이처럼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주방을 제외하고 내부 공간은 크게 둘로 나뉘어집니다. 뷔페가 마련된 테이블과 그 주변을 감싸듯 앉을 자리들을 준비한 홀 및 화장실 뒤편으로 이어진 안쪽자리가 그것. 아무래도 뷔페가 가까울 수록 로스트디너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

  
안쪽엔 큰 접이식 유리문으로 홀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조용히 얘기하며 식사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을 듯 싶네요.

 
전 카시트도 놔야하고 겸사겸사 소파 쪽 테이블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아직 음식 준비가 완전히 되지 않아 이곳저곳 구경해 봤어요.

  
뷔페에서 제공하는 주스와 물을 제외하고 콜라, 사이다 및 맥주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스테이크의 경우 주방장님이 그 때 그 때 마다 커팅을 해주시므로 이용이 편리하구요.

 
디너뷔페 이용시 에딩거(Erdinger), 기네스(Guinness)맥주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단 점도 체크해 두세요!
 
 
 
뷔페는 매장 중앙에 마련된 큰 테이블 2개로 제공되며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주방과 가까운 테이블엔 상큼한 과일들, 수제케이크, 나초 및 음료 그리고 스테이크와 치킨 종류와 같은 메인메뉴가 제공됩니다.

 
먼저, 계절과일들!! 저희가 갔을 땐 파인애플, 오렌지, 포도가 나왔는데 아마 다른 메뉴들과 마찬가지로 철마다 그 종류는 변경이 될 걸로 예상합니다.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호두파이, 먹기좋은 한입 사이즈로 앙증맞게 잘라 놓았습니다. 아래 초콜렛무스케익과 함께 웬만한 제과점 못지 않게 맛있어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한도끝도없이 들어가는 초코렛무스 케익.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포도/망고 젤로는 평범하게 느껴졌습니다.

 
 
조리된 사과 및 야채와 함께 적당히 먹기 좋은 사이즈로 로스트포크가 제공됩니다. 고기 본연의 맛과 다이너라이크 만의 비법이 잘 적용되어 꽤 맛있습니다. 작은 사진의 경우 고기와 함께 먹는 소스 되시겠습니다.

 
닭다리살, 날개를 주재료로 닭껍질/마늘 튀김을 함께 제공하는 로스트 치킨, 담백해서 좋습니다.

 
여기서 약간 조심스러워 지는데, 이날 나온 비프 부위가 그런것인지 확실친 않으나 핏물이 보일 정도로 적당히 구워진 소고기가… 좀.. 질겼습니다. 육안만으로 봐선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았거든요. 이날 따라 그런것이겠죠?! ^^;

 
맥주 안주로 손색없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나쵸~ 올라~
 
이건 나초와 함께하는 메뉴인지 그냥 먹는건지 물어본다는 걸 깜빡했네요. 뭐, 취향대로 드시면 될 듯…

 
먹느라고 흑미빵을 못찍었네요. 토스터기가 한편에 마련되어 있으므로 빵과 함께 드실 수 있는 쨈과 버터 입니다.

 
물, 크렌베리쥬스, 오렌지쥬스, 커피가 테이블 한쪽 켠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헥헥, 이제까지 보셨던 건 다 테이블1번이 품고있던 메뉴들이었습니다. 이제 각종 요리 및 샐러드, 피자가 자리한 테이블2의 메뉴들을 살펴보아요.

 
페페로니 씬 피자입니다. 얇고 담백하고, 입에 잘 맞는 정통이탈리안피자 맛 그대로.

 
얇게 썰은 바게뜨빵 위에 이런 저런 양념을 겸비해서 음미하는 메뉴인데 제 상식이 얕아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T_T

 
요거요거요거~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는 블랙빈콘셀러드입니다.

 
발사믹 소크의 시큼함과 강낭콩이 만나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발사믹스트링 빈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메뉴… 홍합, 새우, 쭈꾸미(로 추정되는…) 등이 레몬, 오이와 곁들여진 상큼한 맛의 샐러드되시겠습니다.

 
 
뷔페에 빠질 수 없는, 건강을 위해 고기종류보다 더 챙겨먹어야 할 야채샐러드는 발사믹, 요거트, 싸우전드 소스와 함께하시면 됩니다.

 
이런저런 재료가 들어가 있어 고소한 맛을 내던 볶음밥입니다. 베트남식 이었던 것 같기도하고… 인도식이였던 같기도 하고.. 나이가 들수록 왜이렇게 기억력이 떨어지는 걸까요 T_T

 
이 사진부터는 화력을 통해 항상 따뜻하게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웜(Warm)형태를 갖춘 음식들을 소개해드릴텐데, 뚜껑을 열고 찍다 보니 사진이 조금 더 어둡게 나왔습니다. 이점 감안하시기 바라며,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오일파스타 되시겠습니다.

 
단순히 모유수주중인 와이프가 날것을 피한다는 이유만으로 찹스테이크를 몇접시나 갔다 먹은 건 아닙니다. 그만큼 부드러운 육질과 양념 맛이 잘 어우러져졌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추천!

 
치킨의 생명은 튀김옷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인데, 찹스테이크와 함께 요리중 훌륭한 맛을 낸 치킨입니다.

 
큼직큼직한 정통소세지 좋아하시는 분도 선호하실만한 퀼러티

 
살이 조금 적었으나 양념맛이 적당해서 간간하게 맛있었던 등갈비는 통감자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매력적

 
작은 보울에 홍합, 조개 등이 담긴 매콤상큼한 국물을 자랑하던 스프, 역시 정확한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거듭 죄송합니다.

 
 
이렇게 놓으니 나름 근사해보이죠!? 더욱 더 멋진 데코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다이너라이크가 가진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칠리새우랄지, 새우가 들어간 해파리 요리나 더 많은 샐러드 야채종류와 스파게티가 지원되었더라면 금상첨화였겠지만 로스트버펫이 가진 메뉴들 만으로도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해 드릴 수 있을 거라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건강을 위해 샐러드는 꼭 지나치게 드세요!
 
직장동료와 함께 맛있는 에딩거 맥주한잔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풀어내기에도 참 좋은 곳 같습니다.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 저 문제의 쵸콜렛무스케이크가 결코 질리지 않더라구요! 다음에 갈때까지 이 케익만큼은 꼭 남아있었으면!! 삼성동 기반으로 한 회사에서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할 좋은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다이너라이크, 디너라이크?! 를 주목해 주세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선릉둘레길맛집/삼성동맛집]다이너라이크(Dinnerlike)-도심한복판에서 맛보는 로스트디너뷔페 모임추천(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14-44)

맛집,,선릉둘레길맛집,삼성동맛집,다이너라이크,Dinnerlike,로스트디너,뷔페,모임추천,회식,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14-44

위메프앱다운로드받기
 
http://www.wemakeprice.com/evt/wmpapp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 다이너라이크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