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

 


올림픽대로를 타고 암사방향으로 향할때면 한번 쯤 눈에 밟히는 건물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시티. 예전부터 웬지모르게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에 기발한치킨이 오픈했다해서 겸사겸사 들러봤습니다. 천호동에서 바라보는 한강 야경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는 거 첫번째 이유, 이제까지 나왔던 치킨프랜차이즈와 다른 개성의 맛을 보고 싶다는 게 두 번째 이유였죠.

 기발한치킨 천호직영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69-1 스타빌딩 6층
  동시수용인원
100여명
  15:00 ~ 03:00
 02-475-0999
  다른 개성의 분명한 맛의 차이
 한강 전망 확보
  건물주차가능

 
지하철은 천호역 2번출구를 이용하며, 전 버스로 3번출구 쪽 현대백화점 정류장에서 내려 10분 정도 걸어갔던 것 같습니다. 건물자체 주차를 지원하니 차량으로 오셔도 되고, 한강시민공원 광나루지구에 놀러갈 때 치킨을 포장하기도 좋은 위치입니다.

 
스타시티 입구.

 
매장 밖에 주차된 차량이랄지 6층에서 내리자마자 반겨주는 포스터를 보니 티아라가 모델이었네요.

 
23년 계육 가공 유통에 근거를 두고 오랜 준비 끝에 런칭한 브랜드 답게 내부 인테리어나, 청결상태, 환기는 모두 다른 전문점들과 대조해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날을 잘 잡았는지 자리에 앉아마자 사랑고백하는 한 남성분과 그리고 이런 이벤트를 받쳐주는 직원분들의 생생한 현장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기발한치킨에선 365일 하루 1팀만 특별한날을 위한 예약을 따로 받고 있습니다. 생일이나, 사랑고백, 축하인사 등 이벤트를 기획하고 계시다면 전화해 보세요.

 
100명가량 동시 수용이 가능한 크기라 단체가 방문하는데 지장이 없으며, 중앙은 창가 쪽 좌석이 꽉 찰 경우 좀 더 야경을 편리하게 감상하도록 할 목적으로 세 계단 정도 올라간 구조로 설계된 점이 인상적입니다.

 
전혀 다른 느낌을 가진 가장 안쪽 좌석 등 전반적으로 모던한 분위기로 잘 꾸며져 있지요. 그럼 밤에 보이는 한강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미지를 크고 넓게 보여드리고 싶은데, 가로 해상도 제한으로 파노라마 사진이 잘 와닿으실런지 모르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는 맛있는 음식과 낭만을, 회사동료와는 술맛나는 시간을, 가족과는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한마디로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바비큐, 후라이드&양념, 간장 여러가지 종류 중에서 저는 추천을 받은 파마산치즈베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웬지 고소하고 담백할 것 같단 느낌이 강하게 들었거든요. 치킨집임에도 각종 마른안주, 탕종류, 모듬소시지 같이 다양한 안주를 고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이라면 매력. 한여름엔 삼계탕도 한다니 점심 메뉴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군대식 건빵튀김처럼 면을 튀겨 설탕을 뭍여 나온 기본 안주 등장.

 
특이하게도 나초가 들어간 샐러드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칼로리가 걱정되어 치킨을 많이 드시지 못하는 분들께 좋아보입니다.

 
치킨집 실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척도인(?) 무 맛도 괜찮네요.

 
고대하던 치킨마저 등장하니 이런 모습으로 테이블이 채워졌습니다.

 
자세히 보면 흔들의자 같은 바구니도 재미있고, 파마산베이크 치킨이란 이름처럼 마치 빵이 구워져 나온 듯한 모습이 색다르고 독특합니다. 그리고 이 튀김 옷에 맛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요, 고소하고 짭쪼롬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게 그리고 치즈맛을 가미시켜 치킨이지만 치킨같지 않은 색다른 담백함과 기대를 동시에 충족시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맛이 한꺼번에 등장하는 대표메뉴 ‘기발한 치킨’과 더불어 강추하고 싶습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생닭을 사용해 속뼈가 피멍이 든 것처럼 빨갛다거나 그런거 없이 아주 신선합니다.

 
정말 이름처럼 빵(베이크)이 연상되는 모양이 독특.

 
사정이 있어 포장을 하고 밖으로 나왔는데 어느새 밤이 깊었더라구요.

 
배달은 안될 것 같고 한강변에 놀러갈 때 편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 박스가 제공되니 나들이 갈 때 이용해 보십시오.

 
여러 곳에 기발한치킨 매장이 자리를 잡고 있긴 하겠지만 강 변경치를 구경하며 치킨과 맥주를 함께 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기발한치킨 천호직영점은 발품을 팔아서라도 가보셔야 할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치킨과 적정한 가격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오늘 저녁 한잔 어떠세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천호동치킨]기발한치킨(천호직영점)-한강이 보이는 음식점, 야경이 끝내주고 색다른 치킨을 만날 수 있는 추천맛집(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69-1 스타빌딩 6층)

맛집,천호맛집,천호동치킨,기발한치킨,천호직영점,한강이 보이는 음식점,야경,추천맛집,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69-1 스타빌딩 6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2동 | 스타시티빌딩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