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도심 한복판에 참나무장작 바비큐시설을 갖춘 오리고기 집! 바로 역삼동 오리구이 입니다. 멀리 시외까지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삼겹살, 소시지, 오리 바베큐는 물론, 훈제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저렴한 특선메뉴는 저녁식사 뿐만 아니라 점심을 해결하기에도 좋습니다. 한번 눈여겨 보세요.

오리구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0-25
  동시수용인원
40여명
  10:00 ~ 22:00
 02-553-9252
  도심한복판에서 직접제조하는 오리집
 방하나
화장실 외부
  주차가능(4~5대)

 
매장 앞에 있는 바비큐시설

 
 
선릉역5번출구에서 10분거리, 버스 정류장이 근처에 있어 대중교통편을 이용하기가 편하고, 매장 옆으로 4~5대 정도의 차를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테이블 위주의 대략 40석 정도가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엔 모임에 적합한 룸 형식의 방이 하나 있습니다. 환기시설이 잘 갖춰져 냄새가 없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2인이서 오리훈제 반마리에 공기밥을 주문하니 곧바로 상이 차려 졌네요.

 
오리훈제와 뗄 수 없는 묵은지 및 양파가 들어간 소스, 깻잎, 동치미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제조하셨다는 특제 머스타드 소스(!)에 마늘, 쌈장 등등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는 반찬들이 준비됩니다. 개인적으로 부추무침만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을 듯 싶어요.

 
정확한 그램수는 모르겠지만 훈제오리반마리는 남성 둘이서 먹기엔 양이 조금 작은 편입니다(연인과 함께라면 알맞은).

 
오리구이 가격표

 
이미 훈제가 되어 있는 상태라 팬에 올려 알맞게 구워 드시면 됩니다. 빛깔이 참 곱고, 먹음직스럽죠?!

 
특제소스는 머스타드와 비슷하면서도 달콤함을 더해 만족감이 높았으며, 양파 및 깻잎에 싸서 공기밥과 함께하니 고기양이 작다고도 느껴지지 않았단 것 같습니다. 향이 좋고, 고기 질감도 야외 나가서 먹던 거랑 큰 차이가 없어서 오리고기 생각날 때 가보시면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함께 등장하는 씨래기국 맛도 좋았습니다. 주인내외 분의 손맛이 훌륭한 곳입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점심식사로 한번 간을 보시고(?) 훈제에 도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역삼동맛집]오리구이-훈제오리잘하는 추천맛집, 바베큐,오리백숙도 전문(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0-25)

맛집,역삼동맛집,오리구이,훈제오리,바베큐,오리백숙,주물럭,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0-2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오리구이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