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

파스타와 피자를 연상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쏘렌토, 이탈리아 남서부 해안 절벽에 위치한 도시 이름을 따 만든 이곳은 벌써 20년 전통의 친숙한 외식업체입니다. 개인적 일정으로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들렀다 노원문화의거리에 둥지를 튼 소렌토(Sorrento)에서 점심을 먹고 온 이야기 함께 해 보세요. 2001년부터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어 같은 쏘렌토내에서도 맛의 노우하우나 서비스는 보장할 수 있는 맛집 입니다.

 가족/연인/친구
점심/저녁
가격대 중하

 쏘렌토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동 328-9
삼원빌딩 2층
  동시수용인원
70여명
  11:30~22:30
 02-952-4748
  실내흡연불가
 화장실 내부
  주차불가
 
주차장이 갖춰지지 않은 관계로 지하철과 버스 이동이 권장되며 굳이 차를 타고 오셔야 겠다면 주말엔 딱지를 각오하고 노원문화의거리에 대거나,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서면 화장실과 함께 매장입구가 눈에 들어오며, 안으로 들어서자 파스텔톤의 분위기를 가진 내부 인테리어들이 각종 소품과 어울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같은 공간 내에서도 핑크톤의 외석과 그린톤의 내석으로 나뉘어져 흥미롭고 공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수여한 러브하우스 12호점 마크도 눈에 띄는 특징.

 
깨끗하게 관리되는 테이블, 위생적인 주방, 허리를 받혀줄 쿠션까지 기본적인 위생상태와 꾸밈세, 손님을 위한 배려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이용 식탁의자는 기본.

 
필자는 블랙올리브, 토마토, 피망, 그릴드한 치킨과 소시지가 어울린 콤피네이션 타입의 ‘볼로냐 콤비’피자와 리조토/스파게티 사이에서 고민끝에 ‘게살크림 먹물 빠네’ 파스타로 선택했습니다(기사 아래쪽에 메뉴판사진을 더 준비).

 
먼저 등장한 게살크림 먹물 빠네는 영양 가득한 먹물빵안에 고소한 게살크림이 들어간 쏘렌토의 신메뉴로 새우와 게살, 피망 등이 고소한 크림소스와 맞물려 깊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크림이 닿지 않은 빵이 굉장히 고소해서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도 만만치 않죠. 한번쯤 비슷한 형식의 스파게티를 드셔보셨던 분들이라면 만족감이 높으리라 판단됩니다.

  
느끼할 땐 같이 나오는 피클을 이용. 식사도중 발견했는데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세트메뉴도 있더군요.

 
메뉴판 사진과 달라(?) 살짝 당황했던 볼로냐 콤비 피자. 치즈 특유의 짠맛이 강조되어 맥주와 함께 하기 아주 좋으며 함께 들어간 블랙올리브, 토마토, 피망, 소시지가 풍성까진 아니더라도 입을 즐겁게 합니다. 씬타입이라 부담없고 기본은 하네요.

 
쏘렌토 노원문화의거리점은 식사내내 친절한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더해져 기억에 남는 맛집같습니다. 다음에 다시 오게 된다면 피자보다 종류가 많고 화려한 리조또 한번 도전해 볼랍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쏘렌토 노원점-노원문화의거리 맛집-이탈리아 소렌토식 파스타, 피자(서울 노원구 상계동 328-9 삼원빌딩 2층)

맛집,쏘렌토,노원점,노원문화의거리맛집,이탈리아,소렌토,파스타,피자,서울 노원구 상계동 328-9 삼원빌딩 2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쏘렌토 노원점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