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

 

조개국물을 베이스로 담백함을 강조한 봉골레(Vongole)스파게티 전문점 ‘봉대박스파게티’는 개성이 뚜렷한 맛집이다. 호떡, 인절미, 홍시(!)피자같은 이제 까지 살며 듣도보도 못한 메뉴가 1만원이 채 안되고, 추가 요금 없이 식전에 마쉬멜로우, 마늘크로와상이, 식후엔 아이스크림까지 제공된다. 내부인테리어는 아기자기, 분위기도 파스텔톤이라 노원문화의거리에 외출했다 특별한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알맞다.

 가족/연인/친구
점심/저녁
가격대 하

봉대박스파게티 노원역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331-8 2층
  동시수용인원
70여명
  10:00~22:00
 02-936-0729
  실내흡연불가
 화장실 내부
  주차불가

주차장이 갖춰지지 않은 관계로 지하철과 버스 이동이 권장되며, 굳이 차를 타고 와야 겠다면 딱지를 각오하고 노원문화의거리에 대거나,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백화점에 물건을 사야 무료).

 
매장은 엘리베이터로 2층과 곧바로 연결되며 안으로 들어서면 넓은 홀을 갖춘 봉대박스파게티 내부가 눈에 들어온다. 창가, 가운데, 안쪽 자리들과 함께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

 
전반적으로 젊고 캐쥬얼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다. 연인 친구 끼리 앉아 이야기를 나누기도 좋고, 아이가 있는 가족도 유아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걱정 없다. 선영이하곤 무슨 관계가 있는지 로맨틱한 문구들이 적혀 있다.

 
필자가 주문한 건 호덕피자(8900원)와 불고기봉골레파스타(6900원). 둘이합쳐 16000원이 채 되지 않는다. (이름이 선영인 사람은 1000원 추가 할인)

 
앞서 언급했듯 주문을 마치고 나면 테이블에 마련된 촛불에 살살 녹여먹을 수 있는 마쉬멜로와, 마늘 크로와상이 에피타이저 성격으로 제공되며, 느끼함을 없애줄 피클 등이 함께 나온다. 메인메뉴 가격 자체가 저렴한데 무료로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강점.

 
불고기봉골레파스타는 불고기가 들어간 독특한 퓨전 요리로 봉골레파스타 특유의 담백함과 불고기의 숯불구이 느낌 그리고 매콤한 국물이 더해져 색다른 맛이었다. 육쌈냉면 먹을 때 고기를 함께 먹는 컨셉과 유사하다고 보면 비유가 지나치려나? 어쨌든, 특이하다 특이해!

 
실물을 보니 더 호떡같은 호떡피자! 분명 외형도 피자고 한입베어물면 피자 도우느낌인데 이내 호떡맛이 입안에 강하게 퍼진다. 바삭한 페스트리, 땅콩+아몬드가 뿌려서 고소함까지 잡아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 하실 듯 싶다. 다만, 호떡처럼 도우에 기름이 좀 많다는 게 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챙겨주니 맛있게 먹고, 남은 피자는 싸왔다. 봉대박은 뭐랄까, 입안가득 퍼지는 풍부한 맛은 아닌대신 딱히 입맛도 없고, 가격은 저렴했으면 좋겠으며, 새로운 걸 시도해보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 캐쥬얼하게 찾기 좋은 맛집이 아닐까 싶다. 노원문화의거리 명물, 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는 분명하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노원맛집]봉대박스파게티 노원역점-호떡피자들어는봤나? 이색피자와 봉골레스파게티전문점(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331-8 2층)

맛집,노원맛집,봉대박스파게티,노원역점,호떡피자,이색피자,봉골레스파게티전문점,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331-8 2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봉대박스파게티 노원역점
도움말 Daum 지도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