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10월부터 지난주까지 네달 사이 펌을 3번 하게 되었네요.
물론 마음에 들었지만 17개월 딸을 키우는 맘이라 손이 많이 가는 펌을 관리하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관리가 안되니 부시시시시 ㅜㅜ

그래서 다시금 펌을 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지난번에 바디펌을 하고 싶었는데 디자이너 분이 추천해주시길래 또 팔랑팔랑~
에구구구구 역시 맘 먹고 갔으면 맘먹은대로 해야했는데 말이죠.

한동안 머리 안해야지라는 생각으로 머리 잘하는 미용실을 폭풍검색!!!
레슈브 헤어를 알게 되었답니다.

 레슈브헤어
 서울 강동구 성내동 194-117 SK허브진 118호
  동시시술인원
6여명
  10:00~21:00
일요일 휴무
 02-477-7630
  실내흡연불가
 화장실 외부
  주차가능

 
레슈브헤어는 강동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 정말 바로 코앞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직해서 좋구요. 레슈브헤어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실내는 굉장히 아담한 편이에요.
직원분들이 2층으로 왔다갔다하시길래 2층까지 있는 줄 알았더니 2층은 직원실이랍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전 이렇게 아담한 규모의 헤어샵 좋아해요.
요근래 갔던 곳들, 그리고 그동안 다니던 곳들이 내로라하는 대형 헤어샵이었는데 자꾸 지체되고 뭔가 분주하고…
간혹 여러 디자이너 손을 타기도 하고 해서 좀 지쳤거든요.

그리고 아줌마가 되다보니 막 수다수다 떨고픈 마음도 있고~ ㅋㅋㅋ

 
레슈브헤어 매직펌 가격이에요. 대체적으로 많이 비싸지 않고 현재 할인 적용이 되니 참고하셔서 스타일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 차예련 머리 했던건데 정말 티 안나죠?
아무리 연예인들은 그때그때 스타일링 한다해도 제 머리는 아무리 봐도 차예련 머리 아뉨요.
근데 디자이너 언니께서 보시곤 스타일링만 잘하면 예쁜 머리라 하셨는데 다시 말하지만 전 17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바쁜 육아맘
게다가 울 축복이는 완전 엄마 껌딱지입니다.
스타일링은 커녕 드라이도 할 짬이 없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손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펌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죠.

 
강원도 여행갔다가 바로 와서 울 축복이와 신랑은 옆 31 아이스크림 가게에~
그래서 시간도 오래 안걸리길 바라며 상담을 진행했답니다.

웨이브가 있는 제 스타일에서 바디펌을 하려면 전체적으로 컬을 없애고 다시 아래만 컬을 넣어줘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상당히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처음에 언급했듯 요근래 열펌을 꽤 여러 번 했기 때문에 머리카락 손상도 염려된다고 하시며,
현재 제 머리카락의 컬을 활용하는 쪽으로 하면서 바디펌 느낌이 나게 해보자고 하셨어요.

그리고…
오늘 펌 이후에 한동안… 육개월 이상 펌 하지 말라고 하셨답니다. ㅋㅋㅋ

머리카락 손상을 최소화하기위해 클리닉도 함께 진행했어요.
수분과 단백질로 케어를 해주었어요.
우리가 사용하는 샴푸나 에센스는 주로 수분보다는 영양을 우선하기 때문에 오히려 수분부족 헤어들이 많다고 하시며 오늘 제 머리카락엔 수분을 듬뿍듬뿍주고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로 꼼꼼하게 채워주었답니다.

 
어때요?
바디펌 느낌 물씬 나죠?

앞머리는 제가 며칠전에 자꾸 눈 앞에서 신경쓰여 가위로 훅 잘라버려서 그러니 패쓰~ 요즘은 자연스럽게 긴 앞머리가 유행이기 때문에 기르려고 다듬지 않았어요. 그러니 앞머리는 보지마시고~^^

원래 있던 컬을 충분히 살려서 모발의 손상도 최소화하고 시간도 단축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원하던 펌의 분위기는 그대로 반영되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전후 비교샷이에요.

아… 진작에 바디펌 할것을!
진작에 레슈브헤어 찾아갈 것을!!!

명함 달라고 해서 받아와놓고선 어디에 두었는지…
참 어리바리한 아줌마네요. ㅜㅜ

펌하는 전과정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집에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스타일링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차근차근 보여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몰라요.

역시 헤어는 스타일리스트를 누굴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머리하는 시간이 신나느냐 지루하느냐도 어떤 스타일리스트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걸
레슈브헤어를 통해 다시금 알게 되었어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정말 알찬 헤어샵이라는 생각이 들게끔 해준 레슈브헤어
그리고 디자이너쌤!!!
사진 보시고 기억해두셨다가 꼭 스타일링 부탁하세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시는 마인드가 너무 멋진 쌤.
저 다음에도 꼭 갈게요~^^/ 강동에서, 성내에서 멋지게 머리하고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 
  이 글은 전지적와이프시점에 의해 기술되었습니다

[강동역]시세이도볼륨매직펌 추천헤어샵 레슈브헤어(서울 강동구 성내동 194-117 SK허브진 118호)

패션·미용,강동역,시세이도볼륨매직,펌,추천헤어샵,레슈브헤어,서울 강동구 성내동 194-117 SK허브진 118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2동 | 레슈브헤어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