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스트릿브랜드라 하면 본래 보더나 힙합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생각하곤 하는데요, 펑키하고 발랄한 느낌, 편한착용 그리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 때문인지 요즘들어 선호하는 층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브랜드 히스토리랄지, 어떤 기능성에 초점이 맞춰진 건 아니지만 캐쥬얼하고 부담없다는게 매력이라고나 할까요?! 언디핏 혹은 언디피티드(Undftd)라고 불리는 이 브랜드로 마찬가지 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특유의 디자인이 박힌(개인적으로 로고가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티, 후드, 팬츠, 패팅 심지어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를 판매중이며 필자는 여성용 런닝화 출시로 새 제품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www.undftd.co.kr 가 주소, 검색창에 ‘언디핏’을 치면 가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전용박스에 정성스레 담겨져 왔습니다. 와이프것 디자인을 랜덤으로 지정했는데 꽤 매력적인 러닝화가 도착했네요.

 
구성품은 러닝화, 키높이용으로 추정되는 예비깔판2개(이미2개는 밑창에 붙어 있음), 그리고 운동화 끈으로 이루어집니다. 레드퍼플, 퍼플의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색상을 기반으로 하얀색 굽 그리고 노란색과 핑크를 포인트를 줘서 전반적으로 파스텔톤의 감성적인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발등부분을 보니 나라별로 다른(영국,미국,유럽,아시아) 규격으로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군요. 보시다시피 우리기준으론 240이나 체감상 5mm정도 더 큰 것 같으니 선택에 감안하셔야 합니다. 양말이 두꺼우면 커버가 되겠지만 봄, 여름엔 안맞을 수도 있단 얘기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잊지 말아야 할 건 언디핏 런닝화는 모두 ‘Made In Korea’란 사실!

 
로고는 발등 덮개 그리고 신발 뒤쪽에 새겨져 있는데요, 박음질 수준도 나무랄데 없고 전반적인 완성도는 브랜드의 그것과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밑창을 꺼내니 이미 키높이 깔창인지 아니면 밸런스를 위해 넣어 놓은것인지 깔창이 붙어 있습니다(와이프 말론 이것 때문에 착용감이 나빠지거나 걸음이 부자연스러운 건 없다고 했습니다). 이제 예쁘게 운동화 끈을 메는 일만 남았죠.

 
언디핏의 이 런닝화는 캐쥬얼한 차림에 상당히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품 수령 후 이틀 정도 밖에 기간이 남질 않아 외부에서 실 사용하며 얻은 사진, 다른 옷에 매칭한 모습을 싣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며, 대신, 익숙하고 편안한 느낌, 특별히 착용감에 나쁜 부분은 없었다라는 와이프의 말로 끝맺음을 할까 합니다. 새롭게 뭔가 색다른 런닝화를 사고 싶으면서 가격마저 저렴해야 한다면 언디핏을 한번 주목해보세요. 이번 걸로 미루어 보건데 마음에 드실 거라 자부합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언디핏(Undftd) 조깅,런닝화-파스텔톤의 예쁜 디자인을 가진 스트릿브랜드운동화

패션·미용,언디핏,Undftd,런닝화,파스텔,예쁜디자인,스트릿브랜드,운동화,조깅,연예인협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