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계부담에 큰 부담을 주는 기름 값에 대한 걱정, 어떻게 대비하고 계신가요?! 고민이 되신다면 보이로(beurer)사의 UB96이란 전기요에 주목해보세요!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전자파 차단기술과 안티박테리어 소재 채용, 압도적으로 얇고 가벼운 무게 그리고 빨래가(!) 가능한 특징 등등, 까다로운 품질로 유명한 독일에서 만든 전기요 입니다. 명품정보 해박한 스튜어디스며 유럽 유학생들에겐 이미 필수로 애용될 만큼 우수함이 알려졌으며, 소위 강남 아줌마들은 다 사용한다고 입소문이 퍼진 것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 사항입니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다는 것만 빼면 단점이 거의 없는?!

 
패키지는 독일 수입 그대로의 모습이며, 외관엔 UB96외형과 다양한 특징 들이 여러나라 언어로 보기 쉽게 기제되어 있습니다. UB96이 같은 2인 용인 90과 다른 건, 전체면적의 좌/우 온도를 각기 다른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발은 따뜻하고 머리는 차갑게 하라 하였으니 상체하체온도 조절은 이해하겠는데(UB90, UB96모두 가능) 두 개의 컨트롤러를 두 개의 전원콘센트에 꽂아서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좌/우 구분은 이해되지 않는다구요? 그럼 이런 케이스를 연상해보세요. 같은 침대에 누워자는 와이프는 따뜻한 걸 좋아하고, 남편분은 시원한게 좋은 경우를 말입니다. UB90으론 온도를 적절히 맞출 수 밖에 없지만 UB96은 자기 쪽 자리 온도는 자기가 맞출 수 있게 된다는 사실!

 
상하좌우 온도 조절을 마음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UB96

 
박스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제품을 꺼내면 생각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보통,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두툼한 두께와 무거운 무게를 가진 것에 비하면 거의 차렵이불 수준으로 가볍고 얇은 게 특징입니다.

 
구성품은 보이로 전기요 UB96과 두 개의 콘트롤러, 그리고 한글 설명서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국 제품이고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이해를 할 수 있게 설명서는 충분히 친절한 수준!

 
세로 140cm 가로150cm로 정말 작고 아담한 크기며 통기성 좋은 코튼소재와 엠보싱 형태의 심플한 무늬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얼핏 보면 얇은 담요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좀 더 자세히 확대한 사진.

 
위쪽과 아래 쪽은 무늬가 조금 다른 형태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조국은 헝가리 보이로 공장이네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보이로 UB96(Beurer UB96) 전자파없고 물세탁이가능한 추천전기장판 개봉기

상품리뷰,에이스침대,ACE침대, BEURER, 독일보이로,ub90,ub96,보이로, 보이로전기요, 물세탁전기요, 수입전기요, 안전전기요, 캠핑용전기요, 필그린월드,전기매트, 1인용전기장판, 2인용전기장판, 전지장판추천,전자파없는전기요

 
하단 부엔 두 개의 전원 커넥터가 있는데 각각 컨트롤러와 연결하면 되며, 드럼세탁기로 빨 땐 컨트롤러만 빼고 약모드 30도에서 액체형 중성세제를 이용해 세탁이 가능합니다. 다음 시간에 실제 사용 모습을 포함해 좀 더 상세한 면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