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쌀쌀해진 날씨에 작은 햇살도 반가운 요즘,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가족과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브런치뷔페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상봉역 바로 옆에 자리한 앨리스샐러드앤그릴 상봉점이 그곳이에요. 유명 호텔 출신 주방장이 조리하는 퓨전형식을 갖춘 다양한 메뉴들과 그날그날 오늘의 파스타/피자를 6000원에 맛볼 수 있어 주머니는 가볍게, 마음은 든든하게 식사하기 괜찮은 상봉맛집입니다.

 테이블
점심/저녁
예산 1만원이상

 앨리스샐러드앤그릴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1동 100-7 거암빌딩 3층
  동시수용인원
70여명
  12:00~22:00
 02-3405-5000
  밸류있는
브런치뷔페
 화장실 내부
  주차가능

 
앨리스샐러드앤그릴은 중앙선과 경춘선이 맞물린 상봉역 8번출구 바로 옆 홀리스커피 3층에 위치합니다. 매장 앞 또는 엘리베이터 형식의 주차가 가능하므로 차량이동도 문제 없지요.

 
입구 쪽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상봉역 플랫폼이 보임. ^^

 
안으로 들어서면 오늘의 파스타/피자 메뉴가 반겨줘요. 브런치뷔페는 평일 12:00~4:30분 주말 12:00~5:30분까지이고 뷔페주문 시 오늘의 피자나 파스타를 시킬 수 있게 됩니다. 평일 성인 8500원 / 어린이 7000원 / 미취학 아동 4500원(주말은 각기 1000원씩 비쌈)이고, 36개월 미만 아동은 샐러드바 이용이 성인1인에 동반 2인까지 가능하니 아기데리고 외출하실 엄마들은 참조해보세요.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한 모습.

 
탄산은 무료지만 저처럼 에이드를 따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필자는 성인 둘, 36개월 미만 아이 하나를 대동하여 브런치뷔페 2인 + 오늘의 파스타 + 오늘의 피자 + 에이드 두잔을 시켰습니다. 피자는 거의 남겨 포장했고, 파스타는 다 먹었어요. 가격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함박, LA갈비, 통목살등의 스테이크류와 고르곤졸라, 불고기피자 등의 가격이 저렴하니 저녁에 방문하셔서 메인메뉴와 사이드 디쉬 그리고 가벼운 맥주 한잔 곁들이는 코스도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갔던날 뷔페 메뉴를 이어서 보겠습니다.

 
씨리얼3종과 요거트, 그린빈샐러드, 케이준치킨샐러드, 오리엔탈 두부샐러드. 반대편엔…

 
또띠아 찍어먹을 살사소스, 사워크림, 각종 피클류, 단호박샐러드, 실곤약비빔샐러드, 깐풍기(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햄야채볶음밥, 오징어튀김 그리고..

 
프레타타(일종의 계란말이?!), 해물볶음우동, 참치죽, 양송이스프, 이탈리안 홍합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 음료는 시킨 에이드구요. 유명 호텔조리장이 선사하는 음식이라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긴 했지만 가짓수가 좀 더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은 있었습니다. 비슷한 가격의 모 뷔페 평일런치를 고려한다면 말이죠.

 
오늘의 메뉴 해산물크림파스타와 함께 한상 차려진 모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건 나중에 채워졌던 해물볶음우동, 재료가 튼실하고 맛도 좋습니다.

 
포테이토 피자가 씬 형식이지만 맛은 가볍지 않았습니다. 다만, 통감자가 아닌 웨지감자가 들어간 건 먹는 분마다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식사를 마치면(혹은 아무때나) 쿠키, 각종 과일, 케익, 마시멜로우, 과자, 빵 등 다양한 디저트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요렇게 말이죠!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상봉역맛집 앨리스샐러드앤그릴 브런치뷔페로 맛있게!

맛집,상품리뷰,상봉역맛집,앨리스샐러드앤그릴,브런치뷔페,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1동 100-7 거암빌딩 3층


저희 가족은 근처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마치고앨리스샐러드앤그릴로 이동한건데 주변에 볼일 있으시다면 한번 들리셔서 여유로운 브런치뷔페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은 상봉맛집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1동 | 앨리스샐러드앤그릴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