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현장원족발보쌈은 감히 족발계의 한 카테고리를 생성한다 평가하고 싶을 만큼 개성적인 맛을 자랑하는 맛집입니다. 삼겹대신 사태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운 보쌈은 일단 제쳐두더라도, 짜지 않아 먹다보면 물리지가 않고 야들야들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 족발은 열매와 과일이란 매우 유니크한 방법으로 삶아내(효소족발) 잡내없는 맛의 끝을 보여줍니다. 원래 족발을 좋아하지도 않거니와, 몇점 먹으면 물리는 와이프가 접시가 싹싹 비워질 때까지 대 사이즈를 저랑 비웠으니 말 다했죠. 익숙하지만 전혀새로운 맛, 필자보증맛집 구리 현장원족발 이야기입니다. 지인 모시고 가기 매우 좋은 곳!

 좌석 위주
점심/저녁
예산 3만원이상
현장원족발보쌈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8-3
  동시수용인원
50여명
  11:00~24:00
 031-567-2255
  완전히 새로운 족발 보쌈맛!
 화장실 내부
  주차가능

 
대중교통은 구리역3번출구와 그나마 가깝고 건물 자체 주차장을 지원하므로 차량으로 이동도 수월합니다. 이름이 익숙한 장원족발보쌈과 같은 계열인줄 알았는데 여긴 이름앞에 “현”이 붙은 완전히 다른 곳이더군요. 본점이구요.

 
매장은 대략 50명 정도 수용가능한 아담한 사이즈. 사장님 내외분이서 주방과 홀을 모두 맡아서 하고 계십니다. 필자는 족발과 보쌈이 함께 나오는 ‘족보’를 주문했고 결과적으로 매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보쌈정식, 순대국 처럼 점심메뉴도 판매중이니 참조해보세요.

 
얼마지나지 않아 한상 차려졌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아요.

 
평범한 샐러드 인줄 알았다가 뒤통수 맞은 야채샐러드는 5가지 과일소스가 버무려져 새콤달콤하며(강추), 무채와, 쌈거리, 마늘쌈장, 새우젓/ 고추장소스 그리고, 홍합과 배추들어간 시원한 된장국이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무엇보다 국물이 제공되니 소주먹으러 갈 땐 입이 심심하지 않을 것 같아 좋아 보입니다.

 
쟁반국수대신 계란찜과 전이 서비스로 나와 입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현장원족발 족보(족발보쌈)의 모습으로 보쌈김치, 굴, 홍어무침, 족발, 보쌈이 조화롭게 배치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상당하고, 무엇보다 생굴을 김치와 섞지 않고 따로 주셔서 임산부나, 굴을 싫어하는 분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당연히, 굴과 김치의 조합은 최상이구요. 홍어무침의 경우 질기고, 냄새나면 안먹을려고 했는데 족발처럼 잡내없고 부드러운지 오징어 인줄 알았습니다. 오히려 시원한 맛과 기본을 강조한 배추김치보다 홍어가 더 땡길 정도였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현장원족발보쌈 구리인창동족발맛집 효소로삶은특허족발!

맛집,장원족발보쌈,현장원족발보쌈,구리맛집,인창동맛집,효소족발,특허족발,돌다리족발,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8-3
 
평소에 즐겨먹던 보쌈과 모습이 달라 여쭤보니 일반적인 삼겹대신 사태살을 쓴 것이더군요. 그래서 더 야들야들, 담백하게 그리고 맛있습니다. 족발은 한 수 더하는데 짠맛도 전혀 안나고, 한약, 돼지 등의 잡내도 없지만 중독수준으로 자꾸 손이 갑니다. 처음엔 뭐지? 라고 했던 반응이 결국 다 먹고도 입에 냄새가 남지 않고, 배가 편안한 게 괜히 특허받은 효소족발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과일과 열매로만 삶은 매우 유니크한 방법이 바로 현장원족발보쌈만이 가진 차별점이라 생각하고, 족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들리셔야 하는 맛집이라고 감히 추천해드립니다. 인창동 족발집 중에서 반드시 맛을 봐야하는 곳.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 현장원 족발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