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스시혼 별내점에 다녀와 얻은 걸론은 가격대비 만족스런 결과를 보여주는 별내맛집이란 것입니다. 요리나 단품, 세트도 저렴한 편이고 당일 수급된 재료만 가지고 만들어 신선함도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별내에서 주머니 가볍게 질 좋은 초밥드시고 싶으신 분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광어회덮밥, 모듬스시, 소바 그리고 알탕먹고 온 이야기 들려드립니다.

 테이블/룸
점심/저녁
예산 2인 2만원전후

 스시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22-4
  동시수용인원
60여명
  11:30-22:00
 031-571-1766
  합리적인 초밥!
 화장실 내부
  주차가능
 
스시혼 별내점은 이마트와 동익미라벨아파트 사이의 상가안에 자리합니다. 근처에 맛집이 여럿 되지요. 매장 앞 주차를 지원하나 몇 개 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이 권장됩니다. 영업시간은 10시까지지만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마지막 주문은 9시30분 이니 포장하실 분들은 참조하셔야 합니다.

 
내부는 오픈된 스시바와 안쪽 주방 그리고 홀로 이루어지며 깔끔하게 치장되어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별실이 마련되어 있는데 아이를 동반한다든지 모임 목적이라면 미리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알차게는 초밥세트가 우동(또는 모밀)과 함께 나와 좋고, 그게 아니더라도 모듬초밥이 10pcs에 1만원부터 시작해 크게 부담되지 않는 수준입니다. 비유가 좀 그렇긴 하지만 마트걸 여러 개 사느니 스시혼이 훨신 더 만족도가 나을 수 있죠. 각설하고, 덮밥/롤/면/김말이/단품 초밥/탕/안주/주류 등 전품목에 걸쳐 다른 이자카야 대비 상당히 저렴합니다. 필자는 광어회덮밥, 스페셜모듬초밥, 냉모밀(4500!), 알탕을 시켰습니다.

 
간단한 반찬 정도가 준비되구요.

 
요건 젤 처음에 나온 광어회덮밥인데 아우~ 큼직큼직하게 썰어 넣은 광어회가 각종 오이/당근/무순/상추 등의 야채와 어우러져 맛납니다. 매콤상콤하게 회와 밥을 같이 먹고 싶을 땐 추천해 드릴 수 밖에 없는 메뉴.

 
냉모밀의 경우 국물맛이 살짝 약하긴 한데 가격을 생각한다면 양도 넉넉하고 고추냉이만 좀 더 달라고 해서 넣을 경우 사이드 겸 식사로 충분히 훌륭합니다.

 
스시혼의 메인은 뭐니뭐니 초밥일텐데요. 그날그날 재료 수급사정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다양한 종류의 구성이 알찹니다. 필자가 방문한 날은 새우, 장어, 광어, 연어, 소고기, 점성어, 한치, 소라 등등이 나왔는데 하나 같이 질이 좋았습니다.

 
쌀밥의 감칠맛이나 횟감의 두툼한정도, 신선함은 비록 입에 넣으면 그냥 막 녹아내리는 수준의 최고급은 아니더라도 이 가격에선 쉽게 경쟁할 상대가 떠오르지 않습니다.

 
역시 양과 매콤칼칼함으로 승부하는 알탕의 경우 스시혼에서 추천해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밥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스시류에도 잘 어울리고 식사하는데도 좋아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별내초밥 스시혼 저렴하고 맛있는 별내횟집

상품리뷰,맛집,스시혼,별내맛집,별내횟집,별내스시,별내초밥,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22-4

서비스로 나온 마끼로 마무리를 하고 즐거운 저녁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스시혼은 별내 뿐만 아니라 남양주 구리, 태능, 의정부 인근에서 방문해도 좋을 만큼 합리적인 초밥전문점이자 별내맛집이니 기회 되시면 들러보세요. 저렴하게 맛있게 만족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 스시혼 별내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