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쌀쌀해진 가을의 문턱에 접어들면 이 시대의 아버지들은 가을의 낭만보다 난방비를 먼저 걱정하게 됩니다. 차가운 바닥에 몸을 기대실 부모님 생각에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오늘은 2부에 걸쳐 가스비도 절감하고 효도용선물로 제격인 2015년 햇살마루 카페트 전기매트 점보특대를 소개해 드립니다. 겨울엔 전기장판으로, 봄여름가을엔 거실 카페트로서의 기능을 함께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가소제와 전자파발생을 최소화 해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잘 어울립니다. 점보특대는 생각보다 큰 사이즈라 웬만한 거실은 커버하고도 남으니(250*183cm) 사이즈에 부담있으신 분들은 더블(140*183cm)로 고려해보세요.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한 LG하우시스 뉴청맥 모노륨바닥재

 
시작에 앞서 LG하우시스 햇살마루 카페트 전기매트 점보특대의 크기를 간단히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엔 작은방에 펼쳐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2인용 매트를 훌쩍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크기에, 182인 필자가 손과 발을 쭉 뻗어야 끝이 달랑말랑 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사이즈(250*183cm)에 제약있으시다면 더블도 충분합니다.

 
족히 3~4인은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선영코리아 전기매트. 가족이 많고, 거실이 넓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전원을 넣으면 LED로 동작상태를 주지시켜 주고 온도에 따라 표시가 이뤄지니 조작상에 어려움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다가 분리난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는 사람과 개별적으로 온도를 맞출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1부에서도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코드길이 제약은 이 제품이 가진 가장 큰 취약점 같습니다. 그거 빼곤 푹신함이나, 친환경가소제를 사용한 건강한 바닥제 덕분에 굳이 전기장판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이와 함께 사계절 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카페트라는 게 엄청난 강점이죠.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매트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넘어져도 다치지 않아 좋네요. 전원을 연결하면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카본열선 적용으로 기존열선에 비해 열전도가 좋은데다 전자파가 적어 아이와 함께 쓰기 적합합니다.

 
그냥 카페트매트만 놓을 까 하다 첫째와 둘째를 위해 아래 쪽에 기존 매트를 깔고 전기매트를 올려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훨씬 보기도 좋고, 커다란 크기에 다시 한번 놀랍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2015년형 신제품 LG모노륨 햇살마루 전기매트 점보특대

상품리뷰,모노륨,선영코리아,햇살마루 전기매트,LG하우시스 뉴청맥모노륨 햇살마루 전기매트,전기장판,점보특대,초대형,전기장판

선영코리아의 LG하우시스카펫전기매트는 겨울에만 잠깐 빼서 쓰는 게 아닌 거실에 놓고 활용하기 좋은 사계절용 전기장판이라 생각합니다. 주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고, 좌우 분리난방을 지원하는데다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했으니 이래저래 단점보다 장점이 많아 보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