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 이 후기는 전자랜드의 제품제공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 클릭시 상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추운겨울 빠르고 확실하게 따뜻함을 전달해주는 전기선풍기! 그리고 이런 편리함에 아이를 위한 화상방지 특수스프레이코팅을 적용시켜 가동중 만져도 뜨겁지 않아 안심인, 신통방통한 제품을 소개시켜드립니다. 바로 ‘아낙 선풍기형 할로겐히터 ANH-1392H’가 그 주인공! 2단계 온도조절(400W/800W), 풍향조정, 상하좌우각도조정, 높낮이 조절, 타이머 그리고 전도시 제품이 꺼지는 안전장치까지 모두 겸비한 선풍기히터입니다.

발열체 별 특징?!
 석영관히터 할로겐히터 카본히터
발열체 니켈-크롬 열선 할로겐 전구 탄소섬유
방식 복사열 복사열 탄소섬유 발열
특징 발열이 느림 램프가 깨지기 쉽고, 환기필요 연기/냄새 없음
높은 열효율
가격 낮음 낮음 높음
히타선이 빨갛게 가열되어 따뜻해지던 전기난로 기억하시죠?! 그게 바로 전통의 석영관 히터며, 할로겐히터 방식은 이보다 저 진보한 순간적인 발열을 갖춘 전구방식이라 보시면 됩니다. 카본히터를 포함해 지불 할 수 있는 가격과 필요 요구사항에 따른 각각의 장단점이 뚜렸하므로 선택하시는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박스는 535*360*385로 아담한 편이고 굉장히 가벼우며, 겉면에 35cm의 히터사이즈 및 각종 특징들을 기제해 놓았습니다.

 
개봉하니 본체가 비닐에 쌓여 있는데, 한 눈에도 충격에 취약해 보입니다. 제 제품은 문제 없이 도착했지만, 뽁뽁이 등으로 배송도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구성품은 매뉴얼과 본체로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아낙히터는 모두 조립된 상태지만 박스크기를 줄이기 위해 상하단이 제대로 결합하지 않은 형태를 갖춥니다. 그래서 목부분에 마련된 나사를 풀고, 히터부를 본체에 끼워넣은 뒤 다시 확실하게 조여서 고정하는 것으로 사용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전기선풍기 아낙 ANH-1392H 화상위험이 없다?!

상품리뷰,전기선풍기,아낙,할로겐히터,아낙 ANH-1392H,선풍기히터,전기히터,가전제품,선풍기난로

 
선풍기를 다뤄 본 사람은 누구나 조작할 수 있을 만큼 아낙할로겐 히터의 사용법은 간단하며 쉽습니다. 타이머(최대 180분)와 풍향조절, 약/강의 강도 등 직관적인 버튼과 즉각적인 반응으로 익숙해지기까지의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일반 선풍기가 정지 상태에서 작동중이던 회전이 함께 멈추는 것과 다르게, 이 제품의 히터와, 회전은 따로 동작합니다. 다시 말해 개별 컨트롤 해야 한다는 뜻. 조작부를 둘러 싼 오렌지색 커버 및 아름다운 꽃무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키고, 하단면엔 자동전원차단장치를 마련하여 히터가 넘어지는 등 중심을 잡지 못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더 개선된 반사판을 채용해 열효율을 극대화 했다는 것보다 놀라운 사실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할 때 화상 등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망을 적용시켰다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한참 사용중에 손을 가져다 대도 따뜻한 느낌이 있을 뿐 데이지 않습니다.

 
좌우상하 모두 여유있는 움직임이 가능하고, 높낮이 조절 버튼을 통해 3단계로 높이를 조절가능해 딱히 리모콘을 제외하고 조작면에서 아쉬움은 없습니다. 2부를 통해 아낙할로겐히터 사용영상과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