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순살치킨의 갑, 땅땅치킨 4월에 맛본 메뉴는 진리의 ‘3번세트(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와 ‘새참’ 입니다. 새참은 새로 출시된 신제품으로 음료와 감자튀김 그리고 세 가지 종류의 치킨 중 하나를 선택 해 먹는, 마치 컵닭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가격은 컵닭에 비할 바 못되지만…). 종합운동장에서 야구보실 때도 주문가능한 땅땅치킨 석촌역점에서 포장한 후기 들려 드릴께요.
 
 
땅땅치킨 석촌점 3회 연속 방문(영업시간 15:00 ~ 02:00, 전화번호 02-417-8292,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6-6번지, 8호선 석촌역 1/2번 출구) 전문퀵으로 야구장치킨배달이 가능하고, 주문량에 따라 서비스 제공하니 사전 문의 필수 입니다.

 
새참은 혼자서 먹으면 딱 배부른 양이고, 맥주와 함께 하기 좋은 구성인 긍정적인 면이 있긴 한데, 가격이 어정쩡하다는 게 문제입니다. 음료와 감튀가 들어있다곤 하지만 7500원이면 막말로 썬X치킨 한마리와 같거나 비슷한 금액이라, 컵닭을 굳이 비교대상으로 보면 아쉬울 수 밖에 없죠. 어쨌든, 핫홀릭치킨 or 허브순살치킨 or 그릴윙 중 선택하면 되며, 맛과 1인이 먹기 좋은 양이라는 데엔 이견이 없습니다. 필자눈 순살허브치킨으로 주문.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 모니터에선 TV드라마에 협찬한 냄새를 보는 소녀 영상이 계속해서 흘러나오더군요. 신세경의 예쁜 모습도 구경하고, 일타쌍피 이벤트 마지막 날이라 응모권도 수령하고.. 기다리니 어느새 치킨 등장!

 
언제나 그렇듯 깔끔한 포장 해주셨습니다. 마지막 미션날이라 떡볶이도 서비스로 제공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껍질이 전반적으로 두껍지 않고, 살의 비중이 높다는 걸 제쳐두더라도 개인적으로 허브순살치킨 같은 맛을 좋아합니다. 누가 더 먼저 시작했는진 솔직히 모르겠으나 노X통닭의 그것과 매우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거든요. 간장양념이 느껴지는 바삭한 껍질과 순살의 조합은 따뜻할 때 최강의 조합을 보여주며(차가울 땐 맛이 떨어지는), 굳이 따라오는 매콤소스에 찍어먹지 않더라도 만족감이 매우 높습니다. 땅땅치킨이 가장 자랑한다는 서울치킨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허브순살 하나만으로도 웬만한 브랜드 뺨칠 정도는 되니 믿고 드셔도 좋은 메뉴 입니다.

 
치킨 두개 정도 배고파서 오는 길에 먹고 난 후의 새참의 치킨과 감자튀김 양. 앞서 순살치킨에 대한 찬양은 했으니 접어두고 감튀는 따뜻할 때 먹어도 바삭하지 않아서 바삭함만 좀 더 보강한 제품으로 대체하면 좋을 듯 합니다.

 
땅땅불갈비의 경우 춘천 현지에서 맛보는 닭갈비 그대로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했다 말하면 그건 필자의 뻥이고...(…) 쫀득쫀득한 닭고기와 갈비양념된 껍질의 조화가 소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만큼 맛있다는 게 솔직한 평가입니다. 이런 저런 메뉴 중 시키기 애매할 때 추천하지만 허브순살치킨만큼은 아닌 그런 느낌?! 불갈비라고 써있으나 전혀 맵지 않다는 게(아이 입맛엔 매울 수 있음) 유일한 흠.

 
필자가 주문한 것 외에도 다양한 세트메뉴, 예를 들어 핫홀릭치킨+허브순살치킨, 그릴윙+땅땅불갈비, 또 다른 진리의 후라이드반 양념반도 있으니 참조하시면 즐거운 치맥타임가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이가 허브순살치킨을 어찌나 잘 먹던지 더욱 만족스럽게 먹었던 땅땅치킨이었습니다. 보너스로 주신 떡볶이는 매콤하고, 바삭하고 쫄깃한 면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사이드로 함께 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땅땅치킨 맛있으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