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실용성과 독특한 손잡이, 패턴, 색감의 디자인을 가진 120년 전통의 신발전문기업 웨이코그룹의 브랜드, ‘보그스의 레인부츠(BOGS Rain Boots) 핑크멀티‘ 제품 개봉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동레인부츠 시장에서 남다른 명성을 가진 브랜드 답게 완성도와 실용성은 앞서 있으며, 디자인까지 예뻐 아기장화를 염두해두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왼쪽부터 블루멀티, 핑크멀티, 네이비멀티, 라벤더멀티 아이취향에 따라 선택가능

 
보그스로고가 강조된 외형의 박스를 열자 종이로 포장된 레인부츠가 눈에 들어옵니다. 필자의 5세 여아를 위해 신청한 사이즈는 170정도였는데 조금 있다 다시 언급하겠지만 US는 11, EURO는 27인 다른 규격이 표시되어 살짝 갸우뚱 했네요.

 
알록달록한 원이 그려진 장화는 얼핏 진한 핑크로 보입니다면, 실제론 연한 핑크에 가까우며, 연한녹색굽과 어우라져 한눈에 봐도 귀여운 아이장화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입구쪽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아이가 신고벗기가 편함은 물론 들고다니기 용이하고, 쉽게 벗겨지고 걸음걸이에 방해가 되는 기존 통부츠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운동화구조의 발등부분과 부츠구조의 종아리 부분을 결합한 기능성도 갖췄습니다.

 
필자가 수령한 27사이즈의 경우 KR 180mm, 입구둘레 255, 발목둘레 214, 굽높이 40, 높이 273, 발볼은 87제원을 가집니다.

 
발이 들어가는 입구나 전체적인 마감 상태도 우수한 편.

 
사랑하는 아이가 다리에 비를 젖지 않도록 만드는 게 장화의 궁극적 목적이겠습니다만, 안전도 물론 중요하겠죠?! 보시다시피 바닥면엔 미끄럼방지가 더욱 강화된 재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안쪽엔 사이즈 정보가 적혀 있는데 US KIDS 11 SIZE(170mm) EURO 27(180mm)라고 기제되어 있으니, 미리 정확히 아이 발 사이즈를 체크하신 뒤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찍는 걸 잘 참고 기다려준 아이가 보그스레인부츠를 혼자서 잘 신고, 레인부츠와 함께 온 보그스샌들도 함께 신어보기도 하고, 또 신나서 돌아다니는 걸 보니 마음이 흐뭇하더군요. 벌써부터 비오는날이 기다려 집니다. 다음 2/3/4부에 걸쳐 레인부츠 활용기와, 샌들도 다뤄볼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베페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고 작성된 솔직한 개인적 후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