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Written by 김동욱(kaspire@paran.com) / http://whatnext.tistory.com
--퍼가실 땐 출처만 명시해 주세요. 그럼 문제 삼지 않겠습니다

서울, 그것도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천록정은 도심속에서 맛있는 훈제오리를 맛보고 싶을 때 가볼만한 바베큐전문점 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부담되긴 하지만(1마리 43,000원) 그에 걸맞는 고기맛과 밑반찬 그리고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단체 예약을 해도 자리가 넉넉하고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 탓에 연인과 함께 때론 회사 손님들을 모시고 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기름끼가 쫙빠진 오리고기는 미리 훈제되어,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나누어져 나오며 불판위에서 살짝 데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 때 갖은 야채와소스를 곁들이면 천국이 따로 없지요~

오리고기는 잘못 요리되면 냄새도 나고 맛이 니글니글(?) 하기 마련인데 담백한데다 쫄깃쫄깃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치 도심 외곽에서 맛볼 수 있는 수준급의 전문점과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맛과 향을 가졌다고나 할까요?!

저는 저 배추로 싸먹는 게 제일 맛있더군요. 하악하악!!

훈제오리 외에도 통삼겹살, 등갈비, 생등심 등 오리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와 함께 고기를 다 먹은 뒤엔 된장 찌개, 누룽지, 냉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누리병원 맞은 편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길가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훈제오리가 생각날 땐 논현동 천록정으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 95-1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천록정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