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Franchise)
--Written by 김동욱(kaspire@paran.com) / http://whatnext.tistory.com
--퍼가실 땐 출처만 명시해 주세요. 그럼 문제 삼지 않겠습니다
--피셔스 마켓 홈페이지 : http://www.fishersmarket.co.kr/

뷔페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솔직히 자주 찾아가긴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쩌다 중요한 지인과 식사를 해야 할 상황에선 이 만큼 유용한 곳이 또 없기도 합니다. 적어도 매장분위기와 맛에 대해 실패할 확률이 적다는 이유를 가지고 있어서죠. 피셔스 마켓은 해산물 위주의 뷔페식 레스토랑으로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기존 뷔페 레스토랑 에서 맛볼 수 있었던 메뉴들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초밥이 아닌 어류를 회로 떠달라고 해서 먹을 수도 있는 등 피셔스마켓이란 이름에 걸맞는 서비스가 돋보입니다. 후식으로 치즈타르트 캐강추!!

필자가 가게된 곳은 창동점 으로서 손님이 많을 때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었으며 사진 상으로 봐서는 저 바(?)에서 대기시간이 길어진 손님들에게 음료를 제공할 것 같습니다.

피셔스마켓은 해산물, 튀김, 구이, 빵, 음료 등등 섹션별로 나누어진 전형적인 뷔페식 레스토랑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 앞에 주방장님 같은 경우엔 안심, 불고기 스테이크를 굽고 계셨는데 정말 굽자마자 다 나가고, 굽자마자 다나가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어떤 분은 해산물 뷔페에 오셔서 스테이크만 네 접시 이상 비우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음... 뽕을 빼려먼 저렇게 빼야 하나? ^^;

주방장님들이 가진 음식맛과 리필 수준은 타 레스토랑에 비해 전혀 뒤쳐지지 않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비록 최상급은(인당 5만 또는 10만이상의 뷔페 등)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 접시를 먹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예제로 담아본 한 접시 입니다. 아우 냠냠~

짜장면, 베트남 쌀국수, 누들 요리를 커스터마이징 해서 먹기 좋게 되어 있고 각종 야채와 여러가지 재료들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합니다.

사천식 새우볶음 요리를 포함해 기존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요리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제철 과일을 포함한 열대과일 역시 고객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두와 튀김 같이 일반적인 요리와 함께 자왕무시라고 하는 독특하게 생긴 메뉴도 있더군요.

평소엔 잘 먹는 샐러드도 이런 뷔페만 오면 잘 안먹게 되는지 원...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필요하시다면 원하시는 대로 만들어 드시구요.

앞서 잠깐 밝혔듯 주방장님께 '참치회좀 썰어주세요'라고 하면 따로 푸짐하게 내어 주십니다. 괜히 배부를 까봐 회만 떼어먹고 밥은 버리는 일을 하지 않아도 되지요. 이 것 때문에라도 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피셔스마켓이 제격입니다.

저녁에 가신다면 최소한 아침 점심 굶고 가시길 강추하는 바입니다.

짜장면과 오뎅국은 썩 내키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역시 주력으로 가는게 좋을 듯 싶네요.

한쪽엔 이처럼 빵가게를 연상시킬 만큼 푸짐한 케익과, 과자, 파이들이 준비된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할 하일라이트, 치즈타르트가 여기에 있었습니다!


후식은 뭐니뭐니해도 달콤한 파이에 녹차아이스크림 그리고 커피를 함께 맛보는 것입니다. 피셔스 마켓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건 다름 아닌 치즈타르트 파이였는데 너무 인상적인 맛이여서 그만 밥먹은 양만큼 파이를 먹어버렸습니다 T_T

아~~ 정말 훔쳐오고 싶을 만큼 맛있었던 치즈타르트의 모습 입니다. 세상에 태어나서 먹어본 것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갑니다.

다음에 가면 꼭 따로 챙겨와야 겠습니다. 간절히(?) 생각나는군요.


해산물이 풍부한 씨푸드레스토랑 피셔스마켓(Fisher's Market) 창동점 (서울시 도봉구 창동 715-1 미화빌딩2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제5동 | 서울 도봉구 창동 715-1 (도봉로 578)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