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인터넷의 품질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 되어 있는 요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보여도 그 기간이 1년 이상 지속될 경우 절약할 수 있는 금액 자체는 눈에 띌 만큼 차이나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요즘 같이 어렵고 아껴쓰는 시대에 훌륭한 품질의 인터넷을 타사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만날 수 있다면 생각해볼만한 이유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먼저 Xpeed 100의 최대 할인 요금액을 타사 서비스와 비교한 차트를 보시겠습니다.
 
 
XPEED X-LITE가입(고객센터 또는 본사 홈페이지로 가입 후 신용카드 결제)만으로 헉! 9,900원!?
 
LG파워콤은 최대 할인 적용 시 무려 9,900원이란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타사대비 50%이상 저렴한 금액이며 지역 케이블 사업자 통신요금 수준보다 낮은 비용을 지불하면서 고품질의 인터넷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단 뜻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렇게 책정된 금액은 다소 현실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긴 합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특정 신용카드로 결제를 한다든지, IPTV와 인터넷 전화, 인터넷을 한꺼번에 써야 하는 등의 “조건”이 따라 붙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음 먹고 덤비지(?)않는 이상적인 금액이 나오기 어렵다는 걸 감안한다 해도 Xpeed의 9,900원이란 파격적인 금액은 고작 ‘파워콤 고객센터에 가입 신청을 하고 신용카드 결제’정도만으로도 이런 이상 적인 금액이 나올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보다 현실적인 접근을 위해 인터넷 서비스만 신청했을 때 금액 차이가 어떻게 나는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비교 대상인 타사 브랜드는 모두 100Mbps서비스를 기준으로 하였는데 보시다시피 무약정에서부터 최대 4년 약정에 이르기까지 전 구간에 걸쳐 Xpeed가 모두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절약되는 금액을 ‘약정 기간 별 통신사최고금액 - 엑스피드금액 * 12달’ 즉, 1년 동안 아낄 수 있는 돈의 양으로 계산해보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X-Lite가입 3년 약정 기준으로 최대 93,600원에서부터 최소 31,200원이란 금액이 Xpeed를 이용하는 것만으로 절약된다는 것입니다(타사가 부과하는 모뎀임대료를 포함하면 129,600 금액이 절약 된다는 것을 참고). 그런데 93,600원 할인에 붙은 ‘X-Lite가입 기준’이란 단순히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Xpeed 서비스를 가입하는 것을 뜻하며, 특별히 어떤 조건이 따라붙고 결합해야 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인터넷만 사용 시 매달 21,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절약한 돈으로 뭐하실지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가족들과 외식을 한다든지 부모님께 효도선물을 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뎀 임대료도 Xpeed가 유리합니다. 무약정 시에만 매달 7,000원을 내야 하고(이마저 타사보다 저렴) 3년 약정을 하면 아예 모뎀 임대료 자체를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타사 서비스는 3년 약정을 하더라도 최소 3,000원은 부담해야 하므로 방금 전 비교했던 절약되는 액수보다 실질적으로 훨씬 더 많은 금액을 아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년 약정이상으로 가입할 경우 초기 설치비가 3개사 모두 0원인 반면, 댁외로 이전할 때의 비용은 파워콤이 20,000원으로 타사보다 비싸다는 것이 흠입니다. 이사라는 것이 보통 자주 발생되지 않는 일이긴 하지만 보다 경쟁력이 있게 하려면 동일한 수준으로 맞춰야 하지 않을 까요?!
 
이미 지난 두 번의 미션을 통해 Xpeed에 대해 갖고 있던 막연한 속도에 대한 불신을 없애드렸다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합리적이다 못해 편파적일(?)만큼 저렴한 금액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렴한 요금에 속도경쟁력까지 갖추었으니 이젠 고객들의 현명한 선택 만이 남았다고 판단이 됩니다. 다음 미션으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hat’s Nex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