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Franchise)
세븐스프링스(Seven Springs) 홈페이지 주소 http://www.sevensprings.co.kr/

 세븐스프링스(Seven Springs)를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육식을 좋아하는 식습관을 가진 저로선 그린푸드 즉, 야채와 튀기지 않는 음식의 샐러드바로 유명한 세픈스프링스가 다소 낯설게 다가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든든한데다 신선한 야채와 각종 요리들이 많아 일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못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삼성점은 삼성역에서 느린걸음으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이 크고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샐러드바 가격이 평일일지라도 부가세를 포함하면 거의 2만원에 가까우므로 그리 싼 가격이라 볼 순 없습니다. 그러나 야채소위주의 건강한 메뉴를 가진 건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차별화되는 건 분명한 사실이죠. 
다른 지점도 마찬가지 겠지만 가운데 샐러드 종류를 모아놓은 테이블을 중심으로 수프, 핫플레이트, 베이커리, 라이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수 등등의 섹션이 주변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채소도 많이 먹었지만 피자라든지, 연어샐러드, 오징어 무침 같은 고기를 대신할 음식을 접할 수 있어 크게 아쉬움은 느끼지 못하겠더군요.
지금봐도 군침이 돌만큼 신선한 채소의 향현은 상큼하고 시원했습니다.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육식위주의 식습관보다 이렇게 다양한 야채와 채소를 접할 수 있는 그러나 고기에 대한 갈증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는 세븐스프링스에 다녀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원할 경우 아래 이미지 처럼 스테이크 종류등을 따로 시킬 수 있기도 하고 말이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2동 | 퍼시픽타워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