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삼성역5번출구, 도심공항터미널, 현대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비아디나폴리는 화로에서 굽는 피자 맛이 담백하고 다양한 종류의 스파게티 및 빠에야를 주문할 수 있어 연인끼리 혹은 직장 회식 장소로 무리가 없는 레스토랑입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안으로 길게 들어서 있는 구조와 깔끔한 테이블들, 한쪽에 마련된 주방이 눈에 들어오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배정받게 됩니다.

VAT를 따로 받았는지 가물가물한데...가격은 결코 만만하지 않습니다. 피자하나(2만원대, 12cm가량), 스파게티 하나(만오천원대)를 시켜서 둘이 먹을 경우엔 부담이 덜하나 필자처럼 두 명이서 빠에야까지(2만원대) 시켜버리면 웬만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는 가격과 비슷해지기 때문이죠(여자친구는 이 가격 낼 바엔 vXXX에 가자고... -_-). 빠에야까지 시켰던 이유는 프로모션으로 받은 피자 양이 좀 적어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주문 메뉴 중 나폴리 피자는 프로모션이었고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는 파스타 다 마레(Pasta da Mare)와 나폴리 데 마레 빠에야(Napoli de mare Paella)의 모습이 보입니다. 전 괜찮았는데 해산물이 겹치는 메뉴라서 그랬는지 어땠는지 여자친구는 큰 인상을 못받았다고 하네요. 다음엔 크림소스스파게티와 다른 음식을 주문해 봐야 겠습니다.

[삼성동맛집/강남맛집]나폴리의 피자와 스파게티를 맛보자! 비아디나폴리(Via di Napoli) (강남구 삼성동 154-10 융전빌딩 지하1층) 02-557-6736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비아디나폴리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