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에 해당되는 글 7건

제품후기/체험단활동

 

커피를 따뜻하게, 따뜻한 향으로 즐기는 건 개인적으로 큰 기쁨이다. 그래서 집에서도 머그잔이 아닌 텀블러에 담아

마시게 되고, 이렇게 하면 적어도 4~5시간 동안만큼은 기호에 맞는 형태로 음용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텀블

러를 사용하더라도, 따뜻한 시간을 시간을 연장하는 것일 뿐, 어느 수준으로 유지시켜주진 못하는 게 사실인데, 만약

같은 불만(?)을 가지셨다면 주목하시라. 여기 텀블러면서, 별도의 플레이트를 통해 좋아하는 차와, 커피 등의 음료를

60도 정도의 알맞은 온도로 계속해서 유지시켜 주는 기특한 아이템이 있다.

 
이름 햐야 ‘MTP 스위티 텀블러’. 컴퓨터나, 외장배터리 등의 USB포트를 이용해 플레이트 판이 가열되면, 텀블러의

하단 접점과 맞물려 음료를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USB전원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사무실, 차량, 여행지 등)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참조해보자.

 
쥬시오렌지, 로즈핑크, 체리레드, 리치블랙, 샤픈실버의 개성있는 색상 중 필자가 선택한 색상은 쥬시오렌지!

 
11번가에서 구매한 스위티 국산 친환경 핫텀블러는 전용패키지에 담겨져 배송되었다. 제품색상을 확인할 수 있게 되

어 있고, 제원과 특징이 기제된 형태다. 첫 인상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보는데, 텀블러 자체도 그렇고 충분히 세련된

느낌.

 
구성품은 간단설명서, 보온텀블러 그리고 핫플레이트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안전한 고급 스테인레스(SUS304)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은 하단면에 핫플레이트와 맞닿을 접점이 있

으며, 상단엔 내용물이 새어나오지 않게 2중 잠금장치 및 위생적인 폴리프로필렌(PP)소재가 적용된 모습이다. 385ml

(13oz)의 대용량으로 일반 텀블러 대비 크기가 큰 편이지만, 한손에 쥐기 쉬운 인체공학적 굴곡디자인이라 부담스럽

지 않고, 가방에 넣기도 용이하다.

 
식는 속도만을 늦추는 기존 USB온열 텀블러와 달리 국산 스위티 텀블러는 보다 높은 온도를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따

뜻한 음료가 채워진 텀블러가 핫플레이트와 결합해 60도의 따뜻함과 뜨거움의 경계에 있는 온도로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강점이다. 필요 시 한약이, 국, 스프를 데우는 용도로 사용 가능하고, 냉수를 넣어도 2시간 후부

터 60도의 온도로 맞춰진다. 텀블러 자체만 가지고 평가한다면? 아무래도 핫플레이트 의존도가 있어서 인지 보온시간

은 길지 않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 영상이 보이지 않을 땐 블로그원문을 참조 바랍니다. Naspire.blog.me

 
스위티는 핫플레이트가 따로 구성되어 있어 텀블러전체를 제한없이 물로 씻을 수 있단 점도 메모해야 할 장점이다.

 
제품 안내에 적정전압이 명확히 표시되진 않았지만, USB1.X대의 낮은 전압이나, 전원 없는 USB허브보다, 전원 있는

USB허브 혹은 PC에 다이렉트로 붙는 게 가장 권장되고, 차량용 USB포트도 어느 정도 전압이 보장되는 걸 사용하는 게

좋다. 잘 보면 스위티 텀블러의 핫플레이트는 열판을 덮개로 덮어져 있어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딱 두 가지 아쉬운건, 자체 ON/OFF 버튼이 없다는 점과 자동전원차단 기능의 부재다. 즉, 사용안

하려면 USB포트에서 뽑거나, 전원을 내려야 한다는거. 사용하다 보면 살짝 번거롭다.

 
찬물은 100% 차단이 되는데, 미지근한 물을 넣고 잠깐이라도 뒤집이면 (중저가 텀블러처럼)물이 새어나오는 이슈만

제외하면, 디자인, 성능, 관리, 세척 어디 하나 빠질 게 없는 제품이다. 특히, 디자인은 웬만한 브랜드 제품보다 더

뛰어나며, 마감 완성도도 높으니, 항상 따뜻하게 커피를 음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다. 사랑도 아닌데

자꾸 커피가 식을 경우, 스위티 텀블러는 구매를 고려해야 할 중요한 대상임엔 분명하다. 보냉,보온 모두 가능.

 
본 포스팅은 스윗티 텀블러 상품을 소개하면서 ㈜엠티피 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제품후기/체험단활동

토니어스 http://www.tonyus.co.kr/
오늘은 야외 나들이와 일상에서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면반바지를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 남자의류쇼핑몰 토니어스에서 출시한 5부 스판 면반바지가 그 주인공으로, 필자처럼 골반과 허벅지가 큰 사람도 부담없이, 편안한 착용감에 좋은 소재에 기반한 맵시넘치는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더위를 이기고, 디자인도 뽐내며, 가격까지 저렴한(14800원!) 남성여름반바지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보자.

사이즈는 28에서 36사이즈 까지 다양하며, 스카이블루, 블랙, 베이지, 화이트, 네이비, 그린, 오렌지 블루 중에서 스카이블루와 베이지가 개인적으론 예뻐보인다.

제품은 여느 의류 배송처럼 비닐케이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 사실 기대반 걱정반이었던 게 사실인데, 막상 받아보니 시원한 면소재에 디자인이 굉장히 잘 빠졌다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다. 두꺼운 허벅지도 커버하면서 통이 돋보이지 않도록 처리되었으며, 박음질과 마감도 모난 곳 없이 훌륭하다. 스판(10%)이 포함되었다곤 하나, 조이거나, 신축성이 부족하지 않으므로, 분명히 말하는데 하체가 두껍다고 큰 걱정은 안해도 될 듯 싶다. (씨름급 제외)

부드럽게 올리고 내릴 수 있는 지퍼와 단추 그리고 단추가 드러나지 않는 커버형태를 갖추었고, 허리 띠가 들어갈 부분이 조밀하지 않게 적당히 퍼져 있어 더욱 마음에 든다.

182cm / 77kg의 필자가 실제로 착용한 모습으로, 캐쥬얼이든, 셔츠 든 매칭에 전혀 거리낌이 없었다. 무엇보다 굉장히 편하고 시원하다. 토니어스란 남성쇼핑몰을 전혀 알지 못했지만, 이 제품 하나로 단번에 신뢰를 가질 수 있었을 정도라면 만족감이 짐작 되실 것이다.

주머니도 답답하지 않게 여유가 있고, 여행이나, 일상, 쇼핑에서 편하게,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남자반바지를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다. 토니어스 여름남자바지를 주목해보자.

이 후기는 모두의 블로그와 토니어스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기타/Issue

As BI specialist, i want to share some tips that help someone who has same interest in BI tool Tableau 9.

(BI Specialist가 직업 중(?) 하나인 사람으로서, 같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Tableau 9의 팁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1. Calculated Field (계산된 필드)

You can easily make 'Calculated Field' for using map function that was given by Tableau to meet standard of latitude and longitude.

어떤 필드든지 계산된 필드를 함수를 사용해 만들 수 있다. 위도(latitude)나 경도(longitude)를 타블로에서 기본 제공하는 맵 툴을 통해 서울시에서 시를 제외해야 인식하는 상황에서 함수를 사용하면 작업이 쉬워진다.

 

함수는 기본제공 함수들을 검색해서 적용할 수 있으며 구글검색을 통해 원하는 내역을 찾아서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2. Change date type & format (날짜유형변경)

 If you need to use date as YYYYMMDD type? then you should take a look at the right click menu at date field. and it helps when you apply context filter working correctly.

데이터베이스에 맞게 데이트 타입을 YYYYMMDD로 사용해야 하는 경유 데이터유형변경을 통해 날짜를 날짜및시간으로 바꾸고, 날짜형식을 지정해야 컨텍스트 필터에 맞는 동작이 원활하게 이뤄진다.


 

 기본속성에서 날짜형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할 수 있다.

 

 끝

 

3. Filter (필터)

You have to set the filter option especially you use the big data for BI unless you use in-memory database.

대용량 데이터를 한꺼번에 불러와서 실시간 작업을 하기 위해선 타블로에서 필터 기능은 필수다. 단순히 날짜만이 아니라 집중해야 하는 옵션은 필터로 관리하자. 인메모리 방식의 데이터베이스를 쓰지 않는 이상 거의 대부분 사용된다.


 

 필드타입에 따라 검색하거나 체크해서 사용할 수 있다.

 

4. Dual Axis (이중축)

When it comes to Measure, you can set the dual axis.

메저값에 한해서 이중축을 설정할 수 있다. 설정되면 메져들이 붙은 것처럼 모양이 변화되며 바 등에 지정한 값에 따른 축이 하나 더 생긴다.


 

이렇게 말이다.

 

5. Mark Type (마크 유형)

 

When dual axis, it is not recommended to have same type of expression. you can easily change the type of mark.

이중축상황일 때 다른 메져를 같은 유형으로 표시하는 건 비효율적인것 같다. 이럴 땐 쉽게 마크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 막대와 라인이 한번에 나온다면 더 보기 좋지 않겠는가?

 

메뉴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6. Edit Colors (색상 편집)

Tableau is the visualize BI tool so you must focus on the color and detail.

타블로는 시각화 BI툴인 만큼 색상과 디테일에 신경써야 한다. 값이 COLOR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칼라 값을 임의대로 조절할 수 있다.


 

7. Format (서식)

Font, Color, Alignment, Numbers? herer are the answer.

폰트, 컬러, 배치, 숫자타입을 변경하고 싶다면 서식이 그 답.


 

8. Annotate (주석추가)

wanna focus spefific sales or point? use Annotate.

특정한 지점에 대한 강조나, 설명이 필요할 땐 주석추가 기능을 활용하자.

 

함수를 쓸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자세히 해보진 않았다.


 

​9. View Data (데이타보기)

Wanna see back data then use View Data option.

그래프 백데이터를 보고 싶을 땐 데이터보기 기능을 활용하자.

 

10. Two way of data click(두 가지 형태의 데이터 클릭)

 

They show diffrent results between clicking bar and clicking row title.

바를 클릭하는 것과, 행 제목을 클릭하는 것은 다른 결과를 보여준다.

 

11. Sorting(정렬)

Icon next to 'Net Amount' has sort function.

좌측에 Net Amount옆에 보이는 아이콘은 정렬기능을 가진다.


 

​12. Add reference line(참조라인)

 

You can add reference line on your chart like Average/Sum. it is really helpful.

평균과 합계같은 참조라인을 차트위에 그릴 수도 있다. 매우 유용하다.

 

 

13. Heat Maps(히트맵)

Color & Size option with Heat Map based on time shows the good results for variation.

시간에 기반해 컬러와 사이즈를 가한 히트맵은 세일즈 변화를 나타내기에 용이하다.

 

14. Insert latitude and longitude(위도경도 직접입력)

Tableau provide huge amount of geological information but if it doesn't have some of yours, dont worry. you can insert them by manually. Google is best solution to find out exact latitude and longitude.

타블로는 엄청난 양의 지리정보를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당신의 몇몇 도시가 빠져있을 경우 걱정할 필요는 없다. 매뉴얼로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 구글은 정확한 위도/경도를 제공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다.


15. Multi dimension in Symbol Maps(맵에 다양한 디멘젼표시하기)

Pie chart is great tool for multi dimention on Symbol Maps.

파이차트는 심볼맵에 다양한 디멘젼을 한번에 보여주기 용이한 툴이다.

 

 

16. Packed Bubbles(채워진 버블)​

True visual BI? Packed Bubbles will be fine.

진정한 비쥬얼 BI? 채워진 버블이면 오케이.

 

17. Various expression in one sinlgle chart(하나의 차트에 다양한 표현)​

This is the sample of five informaion in one single chart.

다섯가지 정보가 한 차트에 표시되는 예제이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란다.

BI전문가가 되고 싶은 김동욱 드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제품후기/체험단활동

 

힘과 생기로 넘쳐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징하는 브랜드 ‘타이니엔진’에서 출시한 핑크쉐도우(Pink Shadow)제품 후기 들려드립니다. 고급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UV400규격을 만족시켜 자외선이 99% 차단되는 기능성 아이선글라스입니다. 사랑하는 아이가 야외활동 시 패션아이템으로 멋도내고, 눈부신 햇살이 눈에 부담을 주지 않길 원한다면, Tiny Engine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레트로그린이나 모노쿨도 예뻐보임.
 
UV400 테스트 유무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타이니엔진 선글라스면 가능합니다.

 
제품은 전용케이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케이스를 열자 안경닦는 천과 그 아래로 블랙단색의 렌즈컬러를 가진 핑크쉐도우가 눈에 들어옵니다.

 
야외에서 바라본 선글라스의 실 색상은 핑크빛과 블랙을 넘나드는 테의 디자인을 갖춘 세련된 모양세 입니다.

 
양측면 안쪽 바깥쪽은 타이니엔진 로고와, 메이드인코리아, 모델 명 등이 기제되어 있고, 크기만 작지 않다면 영락없는 어른용 선글라스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디자인이 잘 빠졌습니다.

 
디테일을 확인하기 위한 사진들.

 
강한 햇빛에 아이가 눈이 아파하는 듯 해, 타이니엔진 선글라스를 손에 쥐어 주니…

 
완전 좋아라 합니다. 안경다리도 펴보고, 렌즈도 만져보고, 디테일도 확인하며 엄마아빠 선글라스 꼈던 생각이 났는지 써보고 싶다는 말을 하네요. 아직 어린아이가 말입니다. ^^

 
제가 막눈인진 몰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가족끼리 야외에 외출하는 날이었는데, 패셔너블하게 차려입은 파란색 옷과 매칭도 잘 되고, 제가 데코한 것이긴 합니다만 선글라스를 쓰고 있지 않을 땐 저렇게 머리 위에 올려도 멋스럽네요.

 
사실 사랑하는 아이가 어떤 걸 해도 다 예쁜게 부모마음입니다만, 햇빛에 눈이 안부시게 유아선글라스를 더해주니 더욱 예뻐 보입니다. 아이도 신기한지 하늘도 쳐다보고(투과율이 우수함),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데 제약이 있어 보이거나, 스스로도 불편하진 않다고 했습니다.

 
햇빛과 자외선을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도 예외일 수는 없죠. 만일 눈부신 햇살이 얼굴을 찌뿌리게 만들만큼 강한 지역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타이니엔진 유아선글라스 한번 고려해 보셨으면 합니다. 자외선도 잘 차단하는 타이니엔진 핑크쉐도우는 예쁘고 실용적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순살치킨이 맛있는 땅땅치킨 6월에 소개해드릴 두 가지 메뉴는 독도애촌닭과 미운오리바베큐 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수호기금에 기부하는 독도애촌닭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들어간 오븐치킨이며, 미운오리바베큐의 경우 훈제와 비슷한 형태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리고기라 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에 나들이 하실 때 배달 가능한 땅땅치킨 석촌역점에서 포장소감 들려드립니다. 날도 더워지는데 치맥타임 한번 하시죠. 영상하나 보고 시작할께요!
 

땅땅치킨 석촌점 4회 연속 방문(영업시간 15:00 ~ 02:00, 전화번호 02-417-8292,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6-6번지, 8호선 석촌역 1/2번 출구) 전문퀵으로 종합운동장, 올림픽공원 치킨배달이 가능하고, 주문량에 따라 서비스 제공하니 사전 문의 필수 입니다.

 
이제는 익숙하다 못해 서포터즈 활동으로 정까지(?) 들어버린 석촌역점에 가서 얻은 뜻밖의 수확은 바로 요 구하기 힘들다고 소문난 ‘순하리 처음처럼’이었습니다. 마트에선 품절이 많아 아쉬웠는데 유자 맛으로 하나 업어왔네요. 평소 슈퍼에서 사기 힘드셨다면 치킨시키실 때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땅땅치킨 석촌역점엔 있습니다.

 
메뉴판 상의 두 음식 사진입니다. 사실 치킨집에서 오리를 시킨건 아이들과 함께먹을 메뉴로 추천받았기 때문인데 결과적으로 아이가 너무 잘먹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상 차려보면 이런 모습.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콜라서비스, 치킨무+쌈무, 머스타드 소스 제공합니다.

 


잡내없이 훈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미운오리바베큐는 솔직한 심정으로 시중에서 파는것보다 조금 푸석푸석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앞서 언급한처럼 아이가 너무 잘먹었기 때문에 저는 뭐 완전 만족했습니다. 엄마아빠는 매콤한 독도애촌닭 먹고, 아이는 오리훈제 먹고 하는 조합이라면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독도애촌닭은 은은하고 중독성있게 매콤한 양념이 치킨과 앙상블이 훌륭하며, 특히 맥주 안주로 아주 잘 어울립니다.

 
함께 제공되는 어니언머스타드 드레싱을 오리고기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6월부터 치킨무가 2단으로 쌈무와 같이 나오기에 싸먹는재미가 +가 되었단 점도 기억해야 할 점입니다.

 
바비큐는 쌈무+머스타드드레싱+오리고기 조합으로 보통 먹게 되고, 독도애촌닭은 특별한 곁들임 없이 그냥 맛보며, 저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올림픽공원 나들이 나가실 때 맛있고 중독성 강한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땅땅치킨 한번 메모해 보세요. 이래저래 메뉴 고르기 어려우시면 순살이 이 브랜드에선 갑이긴 합니다. 하지만 독도애촌닭도 매력적이라는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 땅땅치킨 석촌역점
도움말 Daum 지도
0 0
제품후기/체험단활동

 

 

블루투스이어폰을 필두로 한 다양한 스마트폰 악세사리로 명성이 높은 어반트리사의 혁신적 차량용블루투스 리시버, 카라2(Avantree Cara2)를 살펴봅니다. 과거엔 테이프를 활용한 카팩이 있었다면, 카라II는 블루투스신호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주로) 음악감상은 기본 핸즈프리통화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항시 휴대하는 스마트폰을 더욱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사진 한장으로 설명되는 활용법! 차와 연결 시 케이블로(AUX), 스마트폰과는 무선으로!

 
지금 아반트리카라2구매 시 차량용 2.1A멀티 USB고속충전기와, 포토상품평으로 IPX8방수케이스를 준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깔끔한 패키지 모습입니다. 외형이 드러난 형태에 각종 특징도 기제되어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고, 차 스피커를 통해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들으세요”란 문구가 딱 이 제품의 성격을 잘 표현해 주고 있네요.

 
최신 블루투스 악세서리가 그러하듯, 블루투스4.0, apt-X코덱 채용(음손실최소화), 최대10시간 사용시간, 음성통화 지원 등의 특정을 모두 지원합니다.

 
㈜가우넷을 통해 수입되는 카라2는 1년의 보증기간을 가지며, 사진처럼 정품스티커가 박스 뒤편에 붙어 있습니다. 기제된 특징 중 주목할 만 한건 ‘2개의 디바이스 동시연결’, ‘위치 변경 용이’, ‘노이즈 리덕션 기술이 적용된 통화’정도를 언급할 수 있겠습니다.

 
구성품은 Avantree Cara, 자석형태 홀더(초기에 본체에 붙어 있음), 양면테이프, AUX 3.5mm 케이블, AUX 3.5mm 연장케이블, 마이크로USB케이블, 2.1A 듀얼 USB카차져, 매뉴얼 그리고 보증카드로 이뤄집니다.

 
상단면 버튼은 멀티기능을 하는데, 페어링(길게누르기), 음악 재생/정지, 통화 수신/끊기/거부/재발신 등등을 지정할 수 있고, 측면엔 전원스위치, 3.5mm오디오 출력단자(차량에서 활용하지 않을 경우 일반 스피커를 연결해도 됨) 그리고 마이크로USB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제품은 거치형태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므로, 이를 위해 벨크로방식(찍찍이)을 통해 붙였다 뗐다 하는 형태로 사용합니다.

 
매뉴얼엔 설치관련 내용, 활용법 등이 한글로 잘 언급 되어 있기도 합니다.

 
필자는 레이차량의 핸들 오른쪽 아래 부분, 매뉴얼 상에서도 권고하는 부위에 3M테이프 형태의 자석거치대를 붙이고, 카라2와 차량의 AUX포트를 연결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차량이동 시 음성통화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선 카라2를 손으로 들어 입앞으로 가져와야 하는 감도 이슈가 있어(풍절음이나 소음이 심할 경우엔 더욱), 핸들 위로 설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어쨌든 이 정도면 이미 사용준비는 반 이상 완료 된 거나 다름 없습니다.

 
오디오케이블을 차량에 연결할 경우 최근에 출시된 차종은 첫 번째 사진처럼 외부연결을 인식하며, 설령 인식하지 않아도 AUX연결로 미디어모드를 변경하면 그만입니다. 카라2는 첫 전원을 켤 경우 알아서 페어링모드(불빛 번갈아가며 깜빡임)로 전환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찾아 연결하면 그만이며, 한번 페어링이 이뤄진 다음 자동으로 계속 연결됩니다. 간단한 연결과 충전 모습 영상으로 살펴보시죠.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충전은 스마트폰과 동일한 마이크로USB를 사용하므로 편리하고, 완충3시간에 최대 8시간 음악재생(10시간 통화시간)을 보유하며 충전하며 동시에 사용도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차량용 멀티 2.1A USB충전기는 대단히 실용성이 높으며, 스마트폰과 카라2를 동시에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블루투스 음악전송 및 재생은 훌륭하며, 언제 어디서든 하나의 소스(스마트폰)으로 차와 일상을 동시에 영유할 수 있다는거, 내가 듣던 음악을 차를 타서 차량의 훌륭한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다는 게 아마 아반트리 카라2가 가진 최대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쿨한 디자인과 성능의 차량용 블루투스리시버를 찾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이 사용기는 ㈜가우넷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제품후기/체험단활동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누구나 가정에 한대 쯤 보유하고 있는 드라이기. 현재 부족함이 느껴져 교체를 고려하고 있거나 혹은 이미 만족하며 사용 중인 이라도, 전문가용 헤어브랜드 기기 JMW가 출시한 일명 '항공기드라이기'를 한번 살펴보길 권하고 싶다.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을 만한 “능력”을 갖추어서다. 해외에선 일찍이 그 성능을 주목받은 BLDC모터가 적용되어 2배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며(16000RPM, 일반->6800RPM), 반영구적인 수명, 미세유해물질을 전혀 발생시키지 않는 점, 낮은 소음 및 진동 그리고 가뜩이나 전기를 많이 소모하는 기존 드라이기 대비 에너지효율도 80%이상 향상된 점도 놀랍다. 헤어드라이기를 구매해야 한다면 JMW MA5001A를 메모해보자.

 
일반 드라이기와 항공기드라이기(Hair Dryer) JMW MA5001A가 가장 다른 점은 바로 이 BLDC모터에 있다.

 
제품 외형과 특징이 새겨진 패키지 모습으로 서두에 언급한 것들 외에 열 ZERO 냉풍으로 모발손상 최소화 및 전자파 차단 그리고 이중안전장치사용 등 실용성 뿐만 아니라 안전에도 충실한 특징을 갖추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구성품은 드라이기 본체, 간단 매뉴얼 그리고 파워노즐이 전부.

 
일반헤어드라이기 대비 굵은 원형 연질코드 사용으로 줄꼬임이 방지됨은 물론, 2M의 넉넉한 길이 덕분에 가정에서든 업소에서든 유연한 사용에 문제가 없고, 파워노즐은 누구나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연결이 쉽다. 바람은 간단한 조작으로 온풍/냉풍하에서 약-강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처럼 냉풍 사용을 위해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푸쉬락 형태로 간단히 전환할 수 있단 점도 장점이다. 손 형태에 맞도록 손잡이의 곡선을 인체공학적으로 반영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곤하지 않은 그립감을 자랑함도 체크해야 할 사항.

 
몸통 하단엔 간단한 제원이 표시된다.

 
일반 드라이기 대비 온풍 시 모발건조시간은 2배이상, 풍속은 약 1.5배이상 차이가 나며, 게다가 모터의 강력함으로 JMW 드라이어의 냉풍건조속도는 일반드라이어의 열풍건조속도와 비슷한 수준이니, 냉풍으로 모발도 보호하고, 모발수분유지도 챙길 수 있는 이점을 간과해선 안되겠다.

 
직접 비교시연해본 결과, 기존에 사용중인 제품도 굉장히 우수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일단 체감적으로 바람세기부터 차이가 난다. 항공기엔진과 같은 원리로 2배 더 강력한 바람이 나온다는 게 허황된 이야기가 아님을 깨달을 수 있었고, 모발 건조 시 기존제품 대비 반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만큼 시간단축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지 않은가? 뭐 직접 사용하지 않는 이상 확 와닿진 않겠으나 아이 머리말리는 영상 하나 첨부해 본다.

 JMW 드라이어 구동영상

<iframe width="708" height="415" src="https://www.youtube.com/embed/za-vRkMa3F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영상이 보이지 않을 땐 블로그원문을 참조 바랍니다. Naspire.blog.me

 
음이온 발생으로 머릿결이 더욱 차분하고 정전기 발생도 줄여준다는 건 덤!

 
드라이어=온풍이란 일반적인 상식은 JMW가 구현하는 특허 받은 냉풍기능 드라이어를 통해 이제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고 본다. 전문샵에서 사용되던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5만원 대) 가격대에서 만날 수 있고, 디자인은 더 예쁘며, 그립감은 우수하고, 제품수명은 길며, 머릿결에도 도움을 주고, 시간은 단축된다. JMW MA5001A을 만나야 할 시간이다.

 

*. 이 사용기는 JMW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1
블로그 이미지

리뷰 및 기사 관련 의뢰 및 문의 : kaspire@paran.com

NoVa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