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잡지와 TV, 보이는 매체 어디든지 좋은 음식과 식품을 소개하는 모습은 더 이상 낯선 풍경이 아닙니다. 그야말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시대를 살고 있는 것이지요. 그런데 이런 매체에서 몸에 좋다고 섭취하라고 권장하는 것들 중에 빠지지 않는 식재료가 있는데 마늘이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마늘은 우리민족이 고추와 더불어 조상대대로 애용한 농산물로서 김치를 비롯해 국과 반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며 특유의 독특한 냄새와 똑 쏘는 맛에도 불구하고 건강을 챙기는 많은 이들이 즐겨먹습니다.

 
아예 대놓고 마늘을 주 원료로 사용하는 ‘레드포갈릭’같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마늘의 효능을 백과사전을 통해 간략하게 인용해보면 비타민 C, B와 칼슘, 칼륨을 비롯하여 철∙마그네슘 특히, 심장병 발병 가능성을 낮춰주는 셀레늄(selenium) 등과 같은 다양한 무기물도 포함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유의 독특한 냄새와 뛰어난 항균 작용은 알리신이라 불리는 항균•항진균성 특성이 있는 성분 때문이구요. 다소 서론이 길어졌지만, 이렇게 좋은 마늘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부담스럽지 않게 섭취할 수 있을까라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여 탄생된 것이 바로 마늘 진액입니다.

 
대량생산 식품에 대한 폐해와 더불어 오가닉(유기농)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영화 Food, INC
그렇다면 시중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마늘진액 상품들 중 풀마루 제품만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흑마늘’의 사용과 ‘유기농’에 있습니다. 흑마늘이야 워낙 알려져 있으니 그렇다 치고 ‘유기농? 그거 단지 농약을 안치고 지은 농산물 아냐?’ 라고 단순하게 치부해버릴 수 있겠지만 유기농의 진정한 의미는 ‘농부의 정성과 손길이 가해진 농산물’이라고 하는 것이 더 맞을 듯 합니다. 대량 생산의 이점이 없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은 풀어야 할 딜레마이나 인위적이지 않은 산품이라는 점 만으로도 유기농의 가치는 비할바가 못되는 것이지요. 만약, 유기농과 유기농이 아닌 식품이 가진 살떨리는(?) 갭을 확인하고 싶다면 로버트컨너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FOOD, INC’를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영화에선 매장마다 쌓여있는 육류와 채소 과일 등이 얼마나 인위적으로 만들어 지고 있고 육류의 대장균으로 숨진 아이, 거대회사들의 막대한 자본으로 로비와 소송을 통해서 압력을 행사하고 비판자들을 무력화시키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풀마루 흑(黑)마늘 진액의 효능
 

 
 
각설하고, 이렇게 좋은 유기농 흑마늘로 만들어진 풀마루 제품은 30팩(108,000원), 60팩(213,000)으로 나뉘어져 판매 중이며 다른 제품은 전혀 취급하지 않고 오로지 흑마늘진액 상품군 두 개만을 가지고 있어 풀마루의 마늘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가 느껴집니다.

어르신들 선물로 좋습니다

 
 
본격적인 체험기 시작을 알리던 날, 고대하던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진액16’과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풀마루 로고가 적힌 아담한 박스안엔 80ml 흑마늘 진액 30포가 담긴 선물상자가 들어 있는데 상당히 단아하고 예쁜 모양에 간결한 색상과 글씨 때문인지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 특히, 금색으로 이루어진 손잡이 끈이 마음에 드네요. 저 같은 경우 풀몬7기에 선발되어 위촉장이 추가로 들어 있던 점을 제외하곤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것과 모양이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몸에 좋은 유기농 보물들을 만나기 위해 조심스럽게 스티커를 제거하고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가지런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개별 흑마늘 진액포장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런데 가운데 친숙한 녀석! 흑마늘이 하나가 귀여운 리본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알아보니 체험단이라 특별히 주는 것은 아니고 일반구매자들도 2박스를 구매하면 두통씩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몸에 좋으라고 샀는데 이래저래 보너스 탄 기분이 들게 만들 칭찬 받을만한 아이템 입니다.
 
개별포장을 살펴보면 낯설지가 않은데, 그도 그럴것이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의 포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포장 자체의 안정성은 이미 검증되었고 아무래도 건강과 밀접한 식품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신경쓰이시겠지만 무농약, 무첨가, 무화학처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안심하며 먹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유통기한 보이시죠?!). 하나의 흑마늘 진액(80ml)에는 정성스럽게 제조 가공한 유기농 흑마늘 12알이 그대로 농축되어 들어가 있습니다.
 
어버이날 잘 보내셨나요? 인사가 늦었다면 풀마루 흑마늘 진액을 선물해 보세요


 
 
흑마늘 고형분이 16% 이상 포함된 탓인지 색깔과 농도가 말도 못하게 진하디 진한 검정갈색을 띕니다. 80ml한포를 한 방울도 남김없이 다 부으면 종이컵 반절 정도가 차게 되며 농축된 정도가 엄청나서 실제로 음미하며 맛을 보니 이 양도 적지 않게 느껴집니다. 맛은? 타사 마늘진액을 경험해 본 소비자로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만족스럽네요.
 
오늘(5월7일)로서 4일째 제조사가 권하는 방식대로 아침 공복에 한번, 취침 3시간 전에 한번 씩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몸에 조금씩 활력이 느껴지는 점이랄 지 본격적인 음용 후기 및 체감적인 향상점은 3주차 사용기에서 기술하도록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5월은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입니다. 사랑은 담지 말고 표현해야 하는 것이라고 누군가 이야기 한 것처럼 낣은 TV를 최신형 제품으로 바꿔드리는 것이 아니더라도, 해외여행을 보내드리는 것이 아니더라도 전화 한 통화 만으로도 우리 부모님들은 행복해 하십니다. 가능하시다면 시간을 내셔서 카네이션 한송이와 즐거운 저녁식사를 함께 하시면 더욱 좋을 것이구요. 그러니 주저 하지 마시고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 드신다면 이번 기회에 풀마루 흑마늘 진액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위촉장까지 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책임감이 더 느껴진다고 할까요!? 그러나 할말은 하고 체험느낌은 솔직하게 진행 하겠습니다. ^_^
3주차 사용기에서 계속 됩니다…

SPEC.SPEC.
 몸에좋은 마늘 이야기 그리고 풀마루

  
What’s Next?

생(生)마늘 보다
SOD(抗 酸化力)가 
무려 10배나 많다


 "폴리페놀" 도 약 10배 이상을 함유
유황(硫黃)화합물(化合物)의 일종인 "S-아릴 시스테인"성분(활성산소제거)
정력강화
피로회복
신경안정, 진정효과
고혈압예방
당뇨병치료
노화예방
발효.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자극성과 마늘 특유한 냄새가 거의 없음
알레르기억제
해독작용
살균, 항균작용
면역력강화
비만예방
피부질환,순환기질병예방
소화촉진, 위장기능 강화
장운동 활성화
신경통완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