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유난히 입맛이 없는 날엔 점심식사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럴 땐 싱싱한 쌈채소에 우렁된장과 제육볶음을 조합할 경우 없어졌던 입맛마져 되살아 난답니다. 논현동 별미나라 두물머리는 바로 이런 쌈밥과 일반식사, 고기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식당으로서 지난번 논현동에 볼일보러 갔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들러봤습니다.

점심시간 시작되기 전에 갔을 땐 사람이 없었지만 이내 모든 테이블이 꽉꽉 찼을 정도로 주변에선 인기가 높은듯 합니다. 매장 내부나 청결은 무난한 수준입니다.

저흰 세명이 가서 우렁쌈밥(2인기준, 14000원)에 제육볶음(6000원)을 시켰습니다. 삼겹쌈밥을 바로 옆자리에서 먹었는데 냄새가 좀 심해서..점심시간엔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변사람들이 연기난다고 항의를.... -_-

한상 차려진 모습입니다. 싱싱한 쌈채소, 우렁된장, 된장찌개, 계란찜, 생선구이, 각종 나물, 초고추장 등등 입맛을 살릴만한 먹거리로 가득합니다.

쌈채소는 5~6가지의 무난한 구성으로 구성되지만 도심한복판에서 이 정도의 가격으로 기대했던 것 치곤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채소마다 다른 향기와 맛을 느껴보세요!

압구정역에서 걸어가기엔 조금 시간이 걸리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나누리 병원 혹은 도산대로 사거리까지만 가신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떨어진 입맛도 살려줄 우렁된장쌈밥으로 맛있게 식사해보세요!


[강남맛집/논현동맛집]우렁된장쌈밥과 매콤한 제육볶음이 생각나는 점심에는?! 별미나라 두물머리(서울 강남구 논현동)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