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결혼이라는 새로운 인생으로 접어든지 벌써 4개월이 다되 갑니다. 좋은 집 마련과, 부모님 여행을 보내드리고 싶다는 명목하에 되도록이면 외식 없이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와이프와 함께 만드는 요리는 어머니 음식의 깊은 맛에 뭔가 모자라단 느낌이 항상 들곤 했습니다. 아무래도 저와 와이프 둘 다 경험이 많지 않기 때문이겠지요. 그런데 저희에게도 든든한 구원투수가 생겼답니다. 바로 ‘연두’라는 콩을 주원료로 제작된 요리에센스가 그것입니다. 옛날로 따지자면 미X이랄지, 다X다가 연상이 되기도 하겠으나 이 제품은 합성첨가물(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설탕, 덱스트린, 쇠고기향미유(우지)등 몸에 나쁜 성분들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오로지 콩과 천일염, 한우 농축액 등 자연원료위주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건강을 생각한 조미료로서 음식을 느끼하지 않게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도록 만들어 주는 ‘연두’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체험단을 이 정도로 대규모로 하다보면 형식적인 샘플 위주로 진행하기 마련인데 제품을 수령하고 깜짝놀랐습니다. 130g짜리 ‘담백한맛(무침용)’, ‘깊은맛(국물용)’이 담긴 정품박스 4개에 320g용기와 130g용기가 함께 구성된 선물용 세트까지 그야말로 풍성했으니까요.

 
체험단의 미션 중 하나가 좋은 요리에센스를 주변사람과 나누어 달라는 것이었던 만큼 샘표의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에 박수를 보냅니다.

 
필자와 같은 남자, 게다가 요리 초보도 깊은 맛을 내게 만들어 주는 요리에센스 바로 ‘연두’입니다


 
 
 
할머니는 어머니에게, 어머니는 다시 제 아내에게 연두를! 대를 물려 잇는 소중한 제품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잡아본 컨셉입니다. 물론, 두 분에게 모두 선물했습니다. ^^ 어머님 말씀에 따르면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자극적이고 강한 맛은 덜한 대신 재료의 맛을 잘 살리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회사 동료분과 펜션에 함께 놀러간 친구 가족에게 나누어 주면서 제품이 가진 특징하며 기본적인 사용법, 무엇보다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점을 강조하여 알려주었더니 무척이나 좋아하시네요. 필자는 회사에서 점심을 도시락으로 해결하곤 하는데 요즘 들어 동료들의 반찬이 맛있어 졌다 싶어니 이 연두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역시 좋은 소식과 좋은 음식은 나누어 먹어야 제맛입니다.

 
8월21일, 우연히 놀러가게 된 양평의 한 펜션에서 이야기가 넘치는 저녁을 보내고 늦은 아침에 연두가 들어간 김치찌개를 나누어 먹으며 소중한 추억을 하나 더 늘렸습니다.

개봉기, 요리, 마트 인증 편으로 이어집니다.

 
What’s Next?

상품리뷰, 샘표, 연두, 요리에센스, 미원, 다시다, 신혼부부, 선물, 천연원료, 천연재료,음식,food,푸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