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홍진경 더 샐러드 from 푸드마트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김치’와 ‘만두’등으로 품질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주식회사 홍진경에서 ‘더 샐러드’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엄선된 고구마와 감자, 호박에 신선한 야채 및 과일을 더한 ‘더 샐러드’는 저온 살균 과정을 통해 재료 자체의 풍미와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무색소, 무방부제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패밀리레스토랑의 바에서 맛볼 수 있었던 샐러드를 가정에서도 식사대용과 간식으로 즐기게 해 줄 이 제품,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푸드마트 주문 제품들이 모두 그렇듯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옵니다 (www.foodmart.co.kr)
어느 남자가 그렇지 않겠냐 만은, 아내가 임신을 하게 되면 맛있고 좋은 것을 주고 싶어 하는 마음이 들기 마련인데 저 또한 그런 마음으로 신청을 했더니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나 봅니다.
 
 
 
단호박샐러드 입니다. 단호박이 주 재료로 구성되며 당근과 난황액 등이 들어 있습니다.

 
각종 영양소가 많아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단호박이 껍질째 큼직큼직하게 썰어져 들어가 있기 때문에 대단히 식감이 좋구요. 너무 달지 않아 단호박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도 너무나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와이프가 세 가지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든다며 칭찬을 하던 샐러드 입니다. ^^
 
 
 
고구마샐러드의 모습, 앞선 단호박처럼 주 재료인 고구마가 국산이 아닌 중국산이라는 게 조금 아쉽지만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는 주식회사 홍진경 제품의 특성상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대신, 가격이 저렴하니…

 
밤고구마가 들어 있는 듯 하고 다른 재료와 잘 어울려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색달랐습니다. 고구마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어 장운동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것처럼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저칼로리 식단을 찾는 분들께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합니다.
 
 
 
세 가지 샐러드 중 가장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감자샐러드는 국내산 감자와 함께 양파, 당근 및 옥수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 C가 많아 빈혈 예방에 좋은 감자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파의 냄새가 조금 강하다는 점 빼면 크게 나무랄데가 없다는 평가!
 
 
임신을 하게되면 입덧이 생기기 때문에 어떻게 만들어야 와이프가 샐러드를 부담스럽지 않게 잘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의외로 샌드위치 처럼 만들어 보니 아주 잘 먹는 걸 보고 흐뭇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곡물식빵(풍미를 해칠 수도 있으므로 일반식빵도 좋을 듯)에 샐러드를 듬뿍 발라서 다른 빵을 얹이면 그만!

 
그리고 먹기 편하게 반으로 자르면 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남은 재료를 한 데 섞어 이렇게 세가지 맛이 나는 샌드위치를 회사에 가져 가서 너무나 든든한 아침으로 활용도 해 보았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 등을 듬뿍 넣어 맛과 영양까지도 챙겼고 낮은 칼로리로 현대인에게 적합합니다.

 
때로는 이처럼 샐러드와(고구마) 푸드마트에서 구입한 ‘블루베리’를 섞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와이프에게 대접해서 이쁨도 받았습니다. 남편노릇, 조금만 신경쓰면 크게 어렵지 않아요!

 
좋은 건 나눠야 더욱 가치가 있듯, 와이프와 전 이왕 만드는 거 친한 회사 동료분께 랩으로 싸서 선물을 했는데 세 가지 맛이 담긴 샐러드 샌드위치라서 그런지 받는 분도 너무나 좋아하셨습니다.

 
 
 
사실, 비닐 포장이라 한번 개봉하면 다른 용기에 담지 않는 이상 보관이 어렵다는 건 단점입니다. 이럴 땐 저처럼 고정클립(1000원 마트에서도 판매)을 활용하시면 신선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세 가지 제품 모두 한 달 가까이 되어 넉넉한 편입니다.

 
사실 호박, 고구마, 감자를 모두 광적으로(!) 좋아하는 와이프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기도 했고 저 또한 처음으로 주식회사 홍진경의 식품을 맛볼 기회라 많이 설레였는데요. 결론적으로, 대단히 만족스러운 맛과 양 그리고 가격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이번기회에 더 샐러드 삼총사를 준비하셔서 간식으로 또 간편한 아심식사로 활용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홍진경의 The Salad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엔 김치나 만두를 한번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샐러드의 맛이 좋았습니다!
 


상품리뷰, 제품리뷰, 주식회사 홍진경, 더 샐러드, 푸드마트, the salad, 감자샐러드,고구마샐러드,호박샐러드,식품,추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