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몸에 좋은 풀마루 제품을 구매하시고 혜택도 받아가세요! 
마늘은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해독, 살균 기능 가진 걸 비롯해 동물실험에서 간암, 폐암, 피부암에 효과를 보이기도 하는 등 등 건강식품으로서의 그 가치를 입증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익혀먹는거나 초마늘로 먹는것 보다 생으로 먹는것이 더 좋은 걸로 잘 알려져 있는데, 풀마루 제품의 경우 이런 마늘의 효능을 더욱 높이기 위하여 흑마늘로 숙성시켜 가공한 진액 제품만을 제공하니 몸에 안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제 한 상자(30개 들이)를 다 마시고 다시 한 상자 음용을 시작할 때쯤 되니 마시기 전과 후의 일상생활이 차이가 많이 나는 느낌입니다. 예전에 처음 체험단을 했을 때만 해도 “고기 먹을 때도 마늘을 섭취하고, 한국사람이 먹는 많은 음식에 마늘이 들어가는데 굳이 진액을 따로 챙겨먹는게 도움이 될까?” 란 의구심을 가졌던게 사실인데, 막상 흑마늘 진액을 먹고 난 다음날 아침과 일상생활의 기운찬 느낌 등 체감적으로 변화한 체험을 했던 것을 이번에도 고스란히 받았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건강을 위해서 십몇만원의 금액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란 쉽지 않은 노릇이지만 삶이 고단해지고 몸이 예전같지 않다면 이보다 더 좋은 자양강장제가 더 있을까 싶으니 적극 추천해 드리는 바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결혼기념일에 배우자를 깜짝 놀래줄 선물로 더 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네요.

 
매일마다 와이프가 힘들게 싸준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하는 저는 어느 날인가 도시락을 열어보고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지만 힘내라고 넣어 준 흑마늘진액이 어찌그리 고맙던지요.

 
저는 성기능강화의 효과 측면에선 흑마늘진액보다 고기와 같은 육류, 장어 등이 더 맞는 편입니다. 사람마다 체형과 체질이 모두 다른 만큼 다른 체험자들이 작성한 체험기들과 다양한 효과사례를 참고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삼국지로 따지면 유비나, 돌부처 이창호 처럼 후덕하고 인심좋을 것 같은 ‘태음인’, 장비처럼 성격이 급하고 덤병대며 실수가 많지만 작심하면 끝까지 해내는 ‘소양인’, 머리가 좋고 매사에 신중한 제갈공명과 같은 ‘소음인’ 등은 마늘이 모두 권장되는 음식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태양인을 제외하곤 거의 대부분에 사람에게 잘 맞는 다는 얘기입니다(이것은 어디까지나 한의학적인 입장에서).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제품리뷰,상품리뷰,풀마루,유기농,흑마늘,진액,선물추천,이벤트,마늘진액,음용기,만성피로예방,면역결핍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