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기능성을 내세운 운동화들을 실제로 접해보면, 의외로 신발이 가져다 줘야할 근원적인 목표인 '발의 편안함'을 잊은 제품이 많은 듯 합니다. 게다가 납득할 수 없는 디자인은 선택을 망설이게 만드는 큰 이유가 되기도 하지요. 오늘 살펴볼 헤드(HEAD)의 베어풋(barefoot)은 탤런트 한효주가 광고를 해 더 잘 알려진 기능성 운동화로서, bare라는 단어가 가진 '발가벗은, 있는 그대로의, 빈, 가까스로의'란 사전 의미 그대로 맨발 느낌의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론 예쁜 디자인에 더욱 반해버린 barefoot! 필자는 3부에 걸쳐 이 베어풋을 경험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베어풋을 만난지 벌써 3주가 흘렀네요.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이 운동화 덕분에 요즘 처럼 날이 더워지는 날에도 부담없이 외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드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오늘 3부에선 이런 저런 이야기 대신 제가 좋아하는 운동인 농구와, 조깅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베어풋을 신고 촬영한 영상들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잘 기억해 두셨다가 발이편안한 운동화 베어풋(Barefoot)과 함께 즐거운 일상생활과 조깅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PART3/조깅화]헤드(HEAD) 베어풋(barefoot)을 신고 농구와 조깅 그리고 일상을 담아보다(www.headsports.co.kr)


제품리뷰,상품리뷰,기능성운동화,헤드,head,베어풋,barefoot,맨발느낌운동화,예쁜디자인,신발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