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해외 50여개국 수출, 2008년 3000만불 계약달성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알려진 ㈜하이엔스(hience)에서 싱글 및 3인 가족 이하에 어울리는 직수형 신제품인 루헨스(Ruhens) WHP-010을 출시하였습니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이 여느 모던한 환경과도 잘 어울리는 이 제품은, 정수물을 담아 보관하는 저수탱크가 없어 저수조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한 게 특징이며 전자식 원터치(One-Touch) 취수 기능과 수압 조절과 같은 고급 기능까지 갖추었습니다. 월 9,900원의 저렴한 유지비와 간편한 설치를 자랑하는 하이엔스 신제품의 체험스토리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직결형 정수기 루헨스 WHP-010

임산부를 위해, 나를 위해, 우리가 먹을 음식을 위해!

 
임신한 여성분이 계시는 여느 집이 다 마찬가지겠습니다만, 태어날 아기의 건강과 산모의 안전을 위해 먹을 것 하나, 마실 것 하나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루헨스제품을 만나기 전까진 항상 물을 끓여먹어야 안심이 되었는데, 이젠 4단계 필터를 거쳐 바로 생수가 공급되는 WHP-010으로 번거롭지 않게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편리함 때문에 정수기를 선택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그 효과는 상상 이상입니다. ^^

 
 
운동이나 외출할 때 생수 많이 가지고 다니시죠?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같은 날엔 물도 많이 사드실 것 같은데요. 루헨스 WHP-010만 있으면 이처럼 병에 물을 담아서 사용하기 아주 유용하답니다. 취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기존의 정수기 제품과 달리 세로로 길게 확보된 탓에 사진처럼 600~1000mm 용기는 눕히지 않고도 물을 받아 즉시 물을 마실 수가 있기 때문이죠. 미리미리 물을 받아다 냉장고에 시원~하도록 넣어둔다음 가지고 나가면 생수 사먹는 돈도 아끼고, 깨끗한 물을 마셔서 좋고! 1석 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병을 세워놓고 물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취입하기 편한 공간이 장점
 
커피를 마시려고 주전자에 물을 끓일 때도 사진처럼 살짝 걸쳐서 담기가 편리하더라구요. 물맛이 좋아서 인지 마시는 차들도 어찌나 맛과 향이 좋은지 한잔 권해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 자주마시는 녹차와 커피도 깨끗한 물에 끓여드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러 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루헨스 WHP-010의 장점
 
정수기 사용에 재미를 들인 와이프가 요즘엔 깨끗한 물로 찌개를 끓여주고 있는데 심플한 외관 만큼이나 사용법도 간편해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같습니다. 손으로 터치! 만 하면 물이 주르륵!

 
그래서 오늘 저녁은 보글보글 뚝배기김치찌개와 김치볶음밥! 불순물이 섞여있을지 모를 수도물을 끓여 생각없이 먹는 것에 비해 이렇게 정수기물을 사용하니 음식하나하나의 깨끗함이 남다르게 다가옵니다. 이래서 정수기 사용하면 일반 수돗물 잘 못먹게 되나봐요 T_T

 
완벽할 것만 같은 이 제품에도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첫째, 온수를 쓸 수 없다는 것. 둘째 직수형이다 보니 아무래도 공급받는 원수에 따라 물온도가 좌우되므로 항상 시원하게 마실 순 없다는 것이 그것입니다.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바램이자 루헨스 제품을 더욱 고급화 시켜줄 아이디어인데, 집에서 사용하는 냉장고들 처럼 공간을 활용해 정보를 표시하는 시크릿 LED를 달면 좋을 것 같습니다(위 사진과 같이). 버튼을 누를 때마다 숨겨져 있던 LED가 빛을 발하고 시용자에게 현재까지 먹은 물의 리터양과 함께 각각의 필터의 수명을 대략적으로 나마 표시를 해준다면 이건 뭐, 완소아이템 수준이 아니라 누구나 갖고 싶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요?! 현재 루헨스(Ruhens) WHP-010엔 충분히 넓은 설치 가능한 면적이 남아 있는 게 사실이고요.

? 2차미션을 나중에 수령해 지난 1차미션 때 개선점이랄지, 아쉬운점을 미리 언급한 관계로 2부에 이를 다시 첨부했습니다.
 
하이엔스 루헨스(Ruhens) WHP-010을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정수기라 하면 막연하게 나와 관계 없는 것처럼 멀어보이고, 괜히 비싸보이며 유지비도 많이 들어가는데다, 공간도 상당히 차지할 것 같은 선입견을 가진게 사실이였는데요. 오늘 살펴본 루헨스의 직수형 신제품 정수기인 WHP-010은 이런 편견을 무색하게 만들 만큼 경제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해 좋은 물을 마시는 것부터 새롭게 시작을 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보며 다른 건 둘째치더라도 최상의 정수성능 못지 않게 외형도 그리고 공간도 덜 차지하는 특징 하나만큼은 꼭 기억해 두셨으면 합니다. 그 동안 부족한 체험기를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하이엔스 루헨스 WHP-010-임산부를 위해, 나를 위해, 우리가 먹을 음식을 위해 추천하는 신제품정수기

제품리뷰,상품리뷰,하이엔스,루헨스,WHP-010,신제품,정수기,소가족용,싱글용,저수조없는정수기,추천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