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Franchise)


결혼전엔 미쳐 몰랐는데, 막상 애까지 생기니 집에서 제대로 밥을 해먹는다는 게 얼마나 힘든일인지를 비로소 체감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물며, 집들이나 잔치라도 할 생각을 하면 그 시간과 노력, 돈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릴 지경이죠. 먹을 것에 대한 풍요로움은 돈보다 시간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지만, 가끔 시간으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스피드가정식을 떠올려 보셨으면 합니다. 업체명처럼 각종 밑반찬, 국 같은 일상의 음식들을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게 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잔칫상, 생일상, 집들이 음식을 완성/반조리 상태로 취급해 생활에 편리한 도움을 주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언론에 수차례나 소개되었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 재구매율이 높은 걸로 유명한 곳! 스피드 가정식 반찬 샘플을 맛보았습니다.
 
http://www.ispeedfood.co.kr
간단한 밑반찬부터…
 
손님 초대에 필요한 잔칫상까지 저렴하게 주문가능!
 
 
수유중인 와이프를 대신해 일일이 밥을 차려야 하는 남편으로선 이런 음식체험 이벤트가 고맙기 그지 없고, 게다가 박스까지 우람해 나름 기대가 컸습니다.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소개되었다는 것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구요.

 
짜잔~ 박스를 열어보니 안내문구가 적힌 종이와 함께 반찬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바닥면엔 아이스팩!

 
 
시식평가에 선정된 저에겐 ‘카레라이스’, ‘무말이쌈’, ‘멸치볶음’, ‘김치전’, ‘고구마맛탕’ 이 제공되었는데, 통~크게 보내주신다던 모집글과 달리 맛만보고 평가할 양이 제공되어 살짝 아쉬웠습니다. 진공팩을 사용한 카레라이스랄지 랩으로 감싸진 무말이쌈을 제외하곤 모두 플라스틱 커버로 밀봉된 포장상태라 깔끔했지만 멸치조림은 양념이 새는 문제가 있었던 것도 사실. 실제 주문에선 발생하지 않으리라 믿어봅니다. ^^

 
가장 먼저 카레라이스를 데우려고 냄비에 부었습니다.

 
건더기 특히, 감자의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통크게 썰어놓았습니다.

 
데운 카레를 밥위에 붓고 나머지 반찬들로 한끼 식사를 마련해 본 모습! 그럼 본격적인 맛 평가 들어갑니다!

 
 
먼저, 인상깊었던 건 바로 이 카레맛, 단순히 건더기만 큼직큼직하게 썰어놓은 것이 아니라 카레 본연의 느낌을 잘 살린 밸런스 잡힌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후추가 살짝~ 강했다는 걸 빼면 웬만한 엄마들이 해주시는것보다 맛있는 수준! (엄마 미안~)

 
무말이쌈은 사진처럼 두 개의 팩에 재료가 따로 담겨져 왔는데요(원래 정식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 하나는 각종 야채를, 나머지 하나엔 겨자간장과 소금물에 삶은 새우 그리고 쌈무를 넣어놓은 모습입니다.

 
무초절임 위에 각종 야채와 삶은 새우 등을 올리고…

 
요렇게 돌돌돌 말면~

 
예쁜 무말이쌈 완성!

 
준비된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겨자소스의 얼얼함과 어울려 맛있습니다. 카레라이스와 찰떡궁합이라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적당히 매콤달콤했던 멸치볶음.

 
와이프와 저 모두 뜨거운 상태로 먹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을 거라 극찬했던 김치전. 보통 배달 음식에 김치전 맛있는 건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더 기억에 남는 메뉴입니다. 유일하게 아쉬웠던 건 바로 고구마 맛탕으로, 정체성을 잃은 듯한 달지도 그렇다고 바삭거리지도 그렇다고 부드럽지도 않은 매너없는 맛을 보여준 탓에 실망감이 컸습니다. 배송으로 인한 맛의 변화가 생긴것이라면 다른 메뉴를 밀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대부분의 반찬이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맛있어서 저도 집들이할 땐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스피드가정식 기억해주세요. ^^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스피드가정식/잔치요리전문]배달주문음식 추천전문점 스피드가정식 반찬샘플 을 맛보다!

상품리뷰,제품리뷰,스피드가정식,집들이요리,잔치요리,배달주문음식,추천전문점,요리,음식,food,가정식,반찬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