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아로마테라피효과를 내는 기능성 베게, 월자인메모리업(WOHLSEIN MEMORYUP)
알 수 없이 찌뿌둥한 느낌으로 하루를 보내거나 잠을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는 몇년 전부터 다양한 베게 제품을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노력은 꽤나 성공적이었죠. 아무것도 모를 땐 그저 푹신하고 복어마냥 부풀어 오른 녀석이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라텍스랄지, 기능성을 가진 걸 써보니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줘 잠을 잘 잘수 있게 만들어 주었거든요.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월자인(Wohlsein-독일어로 웰빙[Well-Being]을 뜻한다고 하네요)의 메모리업 베게가가진 차별점은 뭘까요? 일본 섬유평가기술협회에서 수여한 항균인증, 아로마테라피 효과는 기본!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겉커버를(그것도 보들보들한!) 제공하여 언제든지 빨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걸 꼽겠습니다. 마치 키보드 스킨을 빨아서 깨끗하게 쓰는 것처럼 말이죠!
 
 
제품은 베게와 메모리업 아로마팩 두 가지로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예쁜 하트모양을 가진 아로마팩은 필로우 측면에 마련된 수납부에 쏙~ 밀어 넣어 사용하는 방식이며, 소모품이기 때문에 수명이 다할 경우 재 구매가 필요합니다(마음에 든다면).

 
아로마 팩의 원리는 뇌의 기억을 담당하는 해마와 후각담당 부위가 거의 붙어 있단 점을 착안해 후각자극을 통하여 해마를 활성화시켜 기억력 증진을 도모한다는데 있습니다. 이미 각종 논문과 연구결과가 나온 상태라서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데다, 사용자 입장에선 별다른 과정 없이 수면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죠. 적어도 아로마테라피 자체는 널리 사용되고 있는게 사실이니 생각의 발상을 통해 베게와 접목시킨 아이디어가 꽤나 매력적인 것 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일단 디자인 자체는 경쟁사와 달리 C자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이 같은 모양새가 좀 어색하긴 했는데 어깨 부분을 편안하게 만든 다는 제조사의 주장을 보고, 또 실제로 써보니 확실히 편한구조더라구요.

 
 
빨래가 가능한 겉 커버엔 상단면이 사진처럼 보들보들한 원단으로 되어 있어 피부와 닿을 때 느낌이 좋습니다.

 
측면 지퍼를 사용하여 겉커버가 분리되는 방식(내피도 동일).
 
겉커버를 겉어내면 내부에 메모리 폼을 감싸고 있는 내피가 드러납니다. 밖으로 꺼내볼께요.

 
보통 다른 기능성 베게들이 사진과 같은 상태! 즉, 메모리폼 위에 커버하나만 씌워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세탁이 어렵고, 더러움을 방지하고자 모양과 맞지 않는 베게커버를 별도로 사용하는 비효율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데 반해, 월자인 메모리업베게는 이중으로 구성되어 매우 유용합니다. 그런데 저 희미하게 보이는 ‘파인홀’이란게 뭘까요?! 대부분의 사람이 옆으로 자는 것을 감안하여 귀가 자연스럽게 들어가 통증을 최소화 시키고 편안한 수면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만든 구멍을 가리킵니다.

 
메모리 폼은 아토피 피부질환,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석유화학원료의 사용을 줄인 고밀도 원료에, 항균탈취처리가 가해져 쉽게 오염이 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탄성이 아주 뛰어나서 손으로 세게 눌러도 곧바로 원 모습을 획복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만, 경험에 비춰봤을 때, 몇 달 정도 시간이 흐른 후 제대로 복원을 해내지 못하던 라텍스 베게를 써본적이 있기 때문에 복원력이 유지될런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탄성과 모양유지, 회복력이 우수한 월자인 메모리업 숙면베게
 
 
은은한 허브향기를 떠올리게 하는 아로마팩을 넣고 베게 사용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이것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베게가 가진 숙면기능에 플러스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같이 볼 것이냐에 달려 있다고 보면 되겠죠.

 

 
겉커버 표면이 보들보들 한데다 처음 사용시부터 제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춰줘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하진 않았고, 일주일 이상 사용한 지금, 이전에 사용하던 라텍스 제품보다 확실히 숙면의 정도랄지 아침에 일어나는 느낌이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로마 향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빼면 그만이니 불편하지도 않고요.

 
 
다양한 자세로 사용해도 모두 편안하며 모양 회복력이 아주 좋습니다
 
깐깐한 제 와이프 역시 좋다고 하는 걸 보면 괜찮은 베게임은 틀림 없어 보입니다(여자들의 느낌이 진리!! ^^) 깊은 숙면이 필요하신 분, 목뼈 건강을 염두해 두신 분, 아로마테라피를 수면 도중 자연스럽게 받고 싶은 분이라면 월자인 메모리업 베게를 추천해드립니다. 월자인은 독일의 헬사텍, 일본 유키다바이오 등에서 개뱔된 첨단 나노, 바이오 소재등을 국내 제품에 개발 적용하고 있으며 해외 유수의 업체들과 국내 화학연구원 등과의 협력 체제를 구축한 건실한 기업입니다. 
 
 
WOHLSEIN MEMORY UP

[월자인 메모리업 숙면베개]깊은수면효과와 동시에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기능성베게! 추천!


상품리뷰,제품리뷰,월자인,메모리업 숙면베개,아이프로슈머,아로마테라피,아로마팩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