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현존하는 가장 얇은 갤럭시S2 케이스, 심플을 사랑하신다면 추천!
제노(ZENO) 0.5T 오리지날스킨(ORIGINAL SKIN)은 현존하는 케이스 중 두께가 가장 얇은 특징을 가져, 갤럭시S2(GALAXY SII)의 늘씬한 몸매를 부각시키면서 소중한 스마트폰의 가치를 오래 가져가길 원하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입니다.
ZENO 0.5T Original Skin

 
다양한 색상, 투명/반투명 재질 중 선택 가능
 
 
 
귀엽게 생긴 투명케이스를 열자 종이 거치대에 고정된 케이스가 상단에...

 
안쪽에는 부드러운 천과 액정보호필름까지 들어있어 소비자입장에선 만족감이 꽤 높습니다.

 
0.5T의 얇은 두께, 7g의 가벼움은 이 제품이 가진 큰 강점입니다. 너무 얇아 내구성에 의심이 가기도 하지만 두터운 젤리케이스가 아닌이상 다른 제품들도 낙하시 상황에 따라 파손을 일으킬 가능성은 동일하다고 보면, 스크래치를 막으면서 갤스2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큰 매력같습니다. 스피커와 카메라, 이어폰단자 등 갤럭시S2를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곳곳에 홀이 마련되어있으며 부드러운 재질이라 그립감도 괜찮아요.

 
착용방법은 너무 간단! 한번 끼워 봅시다!

 
요즘 잘나간다는(?) 토끼귀 케이스를 걷어내고 제품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통으로 된 케이스 들 중에서 슬림함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고, 또한 액정커버까지 들어 있는 씀씀이 좋은 녀석을 찾고 계시다면 제노(ZENO) 0.5T 오리지날스킨(ORIGINAL SKIN)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ZENO(제노) 0.5T Original Skin-GALAXY S2(갤럭시S2)용 울트라슬림 스마트폰케이스

상품리뷰,ZENO,제노,0.5T Original Skin,GALAXY S2,갤럭시S2,울트라슬림,스마트폰케이스,추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