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와이프랑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우연히 찾아간 닐니리맘보 신천점. 김용만을 내세운 마케팅의 여파 때문인지 처음엔 별다른 기대 없이 들어갔다, 홀랑 반하고 온 국수전문점입니다. 일단 굉장한 맛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추가요금 없이 삶은계란, 공기밥 무료서비스 그리고 국수는 처음 주문 시 곱빼기를 시켜도 가격이 달라지지 않는다는 3가지 공식이 매력적인 맛집입니다. 그 동안 가봤던 다양한 국수집중에선 가장 으뜸으로 꼽아도 손색이 없었으며, 다음엔 신천해서 술먹고 해장할 때 꼭 다시 찾아가야 겠다고 생각까지 들었던 곳.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관계로 ^^)

 
쿠폰매거진 코코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닐니리맘보 신천점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189번지 1층
 
 
매장은 그야말로 아담합니다. 가운데 주방과 카운터가 있고 홀 양쪽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구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써 놓은 모습이었습니다. 좋은 글귀도 보이고, TV에 출현했던 모습이랄지, 김용만씨 사진도 걸려 있더라구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국수집이니 잔치국수하나 시켜봐야 잘하는지 못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고, 나머지 하나는 매콤한 얼큰해물국수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양이 조금 모자랄지 몰라 옆테이블에서 주문할 때 눈여겨봐둔 불고기주먹밥을 같이 시켰습니다.
 
메뉴판 모습, 비빔국수도 맛있을 듯 싶어요.
시작할 때 언급한 것 처럼 곱배기라고 돈을 따로 받진 않으니, 평소 식사량이 많다 하시는 분께선 미리 곱배기로 주문하셔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기본 양도 꽤 많긴 합니다.
 
단무지, 김치와 함께 삶은 계란과 소금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런데 저 계란, HACCP무항생제 인증란이라고 합니다.
 
입가심으로 국수나오기 전 소금에 콕 찍어 드셔도 좋고, 공짜니까 좀 더 시켜서 국수에 넣어먹어도 좋을 것입니다.
 
잔치국수는 전형적인 맛에서 차별화를 가한 국물맛이 강점으로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 아주 지나치단 느낌만 제외하면 면발수준이랄지, 풍성한 건더기가 무척 좋았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와이프가 맛있다고 했으니 믿어보셔도 될 듯.
 
심심하지 않은, 그렇다고 너무 지나치지 않는 최고 수준의 잔치국수
 
매운맛좀 보려면 얼큰해물국수를 시켜보세요. 고추기름을 베이스로, 각종 파와 고추를 집어넣은 매콤한 국물에 풍성한 홍합, 오징어, 새우 갖은 각종 해산물이 들어 있어 달아난 입맛도 원상복귀 시켜주는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강력추천!
 
매웠지만, 자꾸 먹게 되는 중독성을 가진 얼큰해물국수
 
볼이 넓은 그릇에 나오는 불고기주먹밥은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렇게 손으로 잘 버무려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꾹꾹 눌러 만들면 되지요.
 
한입 보다 더 큰 크기로 5~6개 정도 나오니 2인이서 국수2개와 함께드시면 배가부르거나 남을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치곤 맛없는 국수집이 많아서 국수가 땡기는 날엔 고민이 많았던 것이 사실인데, 간만에 정말 맛있게 만드는 곳을 찾아서 기쁩니다. 신천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에도 매장이 있어, 가까운 닐니리맘보에서 부담없고 훌륭한 식사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적어도 신천점 만큼은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으니까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신천맛집]닐니리맘보 신천점-국수맛이 끝내주는 맛집! 강력추천(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189번지 1층)

맛집,신천 맛집, 신천역 맛집, 신천맛집추천, 신천 국수집, 닐니리맘보,잔치국수,얼큰해물국수,비빔국수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