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전통방식으로 제조된 포항 해맞이빵을 소개합니다!
수유하는 와이프를 위해 고구마도 굽고, 단호박도 찌며, 다양한 간식거리를 준비하는 애처가(!)로서 버라이어티한 입맛에 대응하기 위한 고민은 일에 대한 스트레스 못지 않다 할 수 있습니다. (응?) 그러던 와중 다양한 먹거리로 소비자들 입맛 사로잡는 푸드마트에서 포항시 브랜드 특산물 해맞이빵 체험단을 모집한다 해 냅다 신청! 선정되었어요. 모양만 봐선(?) 경주빵 친구쯤 되는 줄 알았는데, 이래뵈도 2대째 이어져온 고유의 비법과 100% 국산 팥, 친환경계란만 사용하는 건강한 우리먹거리라 합니다. 체험 상품은 해맞이빵 1호(10개 330g), 예쁜 박스에 담겨져 왔습니다. 우리 딸랑구가 먼저 알아보더라구요.
 
앙금 76%, 정백당, 물엿, 정재염, 소맥분, 설탕, 계란, 식소다를 주원료로 방부제가 일체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배송시점부터 유통기한이 1주일 이상이라 택배로 주문해 먹는데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뒷면을 보니 다른 건 둘째치더라도 포항시 브랜드 특산물 마크가 눈에 띕니다.
 
개별 포장된 10개의 해맞이빵 모습입니다. 가운데 복마크와 테두리는 해맞이빵의 상징과도 같으며 노릇노릇 먹음직 스럽게 구워져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며, 우유, 커피, 차와 함께 드시면 두배로 강해지는 맛을 자랑!
 
일단, 팥이 많이 달지 않아 좋습니다. 전통방식으로 직접 제조해 앙금속에서 팥의 식감을 최대한 살려 냈고, 향기 또한 잔잔합니다. 개인적으로 더욱 만족스러웠던 건 저 빵 껍질이 속재료와 아주 잘 어울린다는 점이었어요. 다른 비슷한 제품 일부를 먹다보면 비린내랄지, 맛이 물리는 재질을 가진 것에 반해 반죽과 기술의 차이를 통해 부드럽고 냄새 없이 잘 만들었단 느낌이 듭니다.
 
아직 이유식 초기 상태인 딸랑구에겐 못먹여 봤지만 와이프가 무척이나 좋아했습니다. 다음에 부모님 선물이랄지, 포항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먹거리를 알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우리 아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안전한 먹거리를 찾고 계시다면 메모해보세요. ^^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해맞이빵]국산 팥앙금 100%, 친환경 계란만 사용한 달지 않은 포항해맞이빵, 아이간식추천


제품리뷰,간식,해맞이빵,팥앙금,포항해맞이빵,우리가족건강간식추천,아이간식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