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음악을 원하는갸~ 귀엽고 깜찍함을 원하는갸~ 그렇다면 뿌까뿌까 헤드셋 PHP-100에 주목해보세요. 푹신푹신한 착용감, 초대형 머리마져 커버할 수 있는 넉넉한 길이 조절 기능, 깜찍한 디자인, 그리고 저렴한 가격까지(!!) 4박자를 두루 갖춘 헤드폰이기 때문입니다. 원가로 인한 어쩔 수 없는 음질의 아쉬움은 살짝 고민해봐야 할 요건이긴 하지만 평소 자신이 디자인과 편의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호하며, 무난한 음역의 음악을 즐겨듣는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PUCCA캐릭터 만큼이나 상큼하고 예쁜 포장, 더군다나 헤드폰 머리 부분을 응용한 핸드백 스타일의 손잡이 까지 재치 만점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식의 패키지는 손으로는 개봉하기 어려워 가위나 칼을 사용하기 마련인데, 저 머리 부분을 조심하지 않으면 스크래치가 날 뿐더러, 필자처럼 손이 베어 피가 날 수 있다는 겁니다. 보이는것도 중요하지만 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저가 임에도 편의성은 최고수준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머리크기, 헤어스타일에 따라 넉넉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며, 귀에 닿는 쿠션 역시 소프트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을 주지 않았습니다. 헤드폰을 사용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인 차폐성도 우수해 길거리, 버스, 지하철안에서 사운드에 대한 몰입이 잘 이뤄지네요.

 
뿌까캐릭터의 매력이 흠뻑 담긴, 그러나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세련되게 디자인된 모습이야 말로 PHP-100의 가장 큰 강점일 것입니다. PHP-200, PHP-400 역시 개성적인 외형과 스타일로 꾸며져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도 체크하셔야 할 점!

 
취향대로, 개성대로 고를 수 있는 뿌까헤드폰

 
선길이는 1.6m로 가방과 주머니에 플레이어를 담아놓은 상황에서 조차 넉넉하며, 커넥터를 금도금 처리해 전도율을 높였습니다.

 
외관, 착용감, 개성 모두 만족스러운..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릴까요? 디자인과 브랜드가 받쳐주는 상황에서 굳이 저가로 소리를 충족시키지 않아야 할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을 올리더라도 내부 유닛 바꿔야 합니다. 팝/락/메틀/가요 이것저것 다 들어봤지만 먹힌소리라고 해야하나, 저음/고음 가리지 않고 뚜렷한 특징이 없을 뿐더러 소리가 어정쩡하게 출력됩니다. 차라리 고음만 강조하고 저음을 약하게 한다든지, 중음역대라도 확보하는 식의 개성이라도 있었으면 좋으련만 그냥 CHEAP한 소리가 나는 부분은 아쉽습니다. 독보적인 디자인을 받쳐주는 영혼의 울림을 다음 버전에서 기대해 보며, 현재로선 음질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한 헤드폰으로 보입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사랑스러움을 더한 뿌까(PUCCA) 캐릭터 헤드폰 PHP-100 우수한 편의성, 남다른 디자인을 갖춘 캐릭터상품

상품리뷰, 뿌까, PUCCA,헤드폰,PHP-100,우수한 편의성, 남다른디자인,헤드폰추천,캐릭터상품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