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아시아, 남미, 유럽을 아우르는 음식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으며, 동시에 주류를 취급하는 펍의 개념이 결합된 독특한 세계식도락 여행 레스토랑이라는 레비스(Rebis)의 컨셉보다 필자에게 더욱 신선하게 다가온 모습은, 수 많은 맛집을 다니면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유아’에 대한 배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기껏해야 키드체어 정도가 고작이었던 기존의 서비스와 달리, 아예 아이 전용 그릇 및 포크와 수저가 준비됨은 기본이고, 어린아이가 마실 수 있는 주스까지 제공되었으니까요. 더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드릴까요? 임의대로 선택한 창가 자리에 이제 고작 9개월된 아가가 유리창을 만지면 더러울까 걱정되어 티슈로 창문, 구조물을 닦았더니 세상에.. 먼지하나 안나왔습니다. 친절한 직원, 상봉역1번출구 바로 옆이란 접근성, 맛있는 음식, 엄마를 위한 배려가 공존하는 이곳, 레비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레비스(Rebis) 상봉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거암빌딩 3층
  동시수용인원
70여명 이상
  14:00 ~ 22:00
 02-3405-5000
  다국적 음식과 술을 만날 수  있는 곳
 흡연가능
  건물 주차장

 
음식으로 경험하는 세계 식도랑 여행 레스토랑 레비스
 
식사와 안주를 겸용할 수 있는 세계각국을 대표하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홈페이지를 미루어 짐작해보건데 추후 오세아니아와 아프리카 쪽 음식이 추가될 것 같단 생각입니다. 또한 어떤걸 시키느냐에 따라 탄산과, 마늘빵이 제공되기까지 하므로 똑 같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만족감이 높습니다.

 
뒤에서 다시 언급하겠습니다만 레비스 이용고객은 1층 홀리스커피10% 할인, 홀리스커피 이용고객은 마찬가지로 레비스 10% 할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밥 맛있게 잘 먹고 후식까지 저렴하게, 혹은 그 반대도 가능해서 더욱 매력적이네요. 평일 유아동반 고객은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니 여기 정말 엄마들을 위한 레스토랑 맞는 듯 합니다. 그런데 아..아빠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거암빌딩 3층
지하철로는 상봉역 1번출구로 나와 바로 왼편에 자리한 건물 3층에 둥지를 틀고 있고, 차를 이용할 경우 엘리베이터식 주차(6대?)와 건물 앞 주차등을 지원하니 편하게 식사하세요.

 
 
본래 강남에서 명성을 날리던 프랜차이즈가 상봉에 자리를 잡아서 그런지 매장 내부는 상당히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로 꾸며졌습니다. 약 70여명 정도 동시 수용이 가능하며, 입구쪽에 바와 주방이, 그 주변으로 다양한 형태의 좌석들을 배치한 모습입니다.

 
수제 철판버거 스테이크가 볶음밥+마늘감자+스테이크2개에 19000원이네요. 술안주로, 식사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주만 세계적인 것이 아니라 다국적 술 종류 또한 구비되어 있다는 걸 체크!

 
저녁9시까지는 무조건 매장내 금연, 9시 이후라도 아이가 있을 경우 매장안쪽에 별도로 마련해놓은 흡연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장 아래 사진은 우연히 발견했던 먼지 하나 안나오던 창문인증샷 이며(제가 앉은 곳만 그런 건 아니겠죠?! ^^) 다시 말해 아이가 마음놓고 만져도 되는 음식점이라 참 좋습니다.

 
아이의자는 매우 깨끗한상태고, 직원이 알아서 이유식용 그릇과 수저도 가져다 줍니다.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습니다.

 
 
맘 같아선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기에 각국을 대표하는 메뉴들을 골라 봤습니다. 먼저 등장한 선수는 유럽을 대표(?)하는 씨푸드크림파스타!

 
걸쭉하고 진한소스, 부드럽고 쫄깃한 파스타면발이 각종 해산물과 잘 어우러져 상당히 괜찮네요. 양도 2인이서 먹어도 될 만큼 많고, 너무 느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묽지도 않은 적절한 농도를 가져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만 합니다. 좀 느끼하다 싶으면 함께 준비되는 피클 한입이면 충분하지요.

 
메뉴마다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게 맛본 메뉴는 볶음밥/나초 중 사이드 선택이 가능한 바로 이 ‘멕시칸샘플러’였습니다. 로맨틱한 느낌의 남미음식 퀘사디아를 살사소스, 치즈소스에 취향에 따라 찍어먹는 맛은 과히 아름다운 수준이었고, 가격대비 양이 조금 부실하다는 게 흠이나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 추천해 드립니다.

 
아.. 막..막 먹고 싶어져..

 
(위 동영상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 블로그 원문을 참조 Blog.naver.com/naspire)
 
전통 나가사끼 짬뽕 국물이 수제비와 만난다?! 생각만 해도 독특한 이 퓨전요리는 다름아닌 일본을 대표할 나가사끼풍 해물 수제비랍니다. 죽순, 홍합, 숙주, 조개살, 버섯, 오징어 등이 적당히 매콤하고, 깊은 국물맛으로 식감을 자극하지요. 개인적으로 옵션을 둬서 ‘면’이나 ‘밥’을 추가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지금으로선 약간 술안주에 더 가까워 보여서요.

 
물반 고기반.. 아..아니 국물 반 해물반입니다.

 
행여나 음식이 남아도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줌!

 
식사를 마친 뒤 1층에서 홀리스커피 녹차라떼로 멋지게 마무리를 할 수 있어 좋았고,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각종 싸인이 새겨진 컵들이 보이길래 살펴보니 유느님(유재석) 것도 계셨더랬습니다. 음식점이 갖춰야 할 덕목 중 서비스, 친절, 맛, 위치, 할인서비스 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은 경험상 결코 흔치 않았던 만큼, 다음엔 술한잔 하러 꼭 방문하려 합니다. 제 인생의 하루를 사랑스러웠던 날로 만들어 준 레비스를 추천해드리며 이번 방문기를 마치도록 할께요.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상봉맛집/회식추천]레비스(Rebis) 상봉점-세계각국의 대표음식과 술이 한자리에! 엄마들 모임장소로 추천(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거암빌딩 3층)

맛집,상봉맛집,회식추천,레비스,Rebis,상봉점,세계음식,주류,술집,모임장소,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거암빌딩 3층)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