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간단한 아침식사로, 출출할 땐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담백함에 쨈, 크림치즈, 각종 햄과도 잘 어울려 샌드위치로의 변신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내는 베이글. 오늘 소개해드릴 고메베이글은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제조방식과 다른 제빵류대비 단 1%에 불과한 지방함유량, 최소한의 당성분 첨가 등 건강까지 생각한 면모를 갖춰 최근 주목받고 있습니다. 선택의 폭도 다양해 플레인(Plain), 블루베리(Blueberry), 어니언(Onion), 시나몬(Cinamon) 4종을 취향대로 입맛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베이글을 좋아하시는 분은 주목해보세요.

 
요즘처럼 날씨가 습하고 더워지는 계절엔 신선식품의 인터넷 주문이 썩 내키지 않는게 사실입니다만, 과거 푸드마트에서 경험한 그 모습 그대로, 커다란 스티로폼과 짱짱한 아이스팩이 조합을 이뤄 하루만에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물론 신선함은 유지한 채 말이죠.

 
포장별로 3개씩의 베이글이 담겨져 있으며, 종류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인베이글 - 밀 고유의 단백한 맛을 살린 기본 제품 / 가장 부드럽고 깔끔한 대표 베이글!
어니언베이글 - 말린 양파를 첨가하여 씹히는 맛과향긋한 양파의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베이글!
블루베리베이글 - 화학색소나 향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의 블루베리만을 사용하여 신선한 베이글! 추천!
시나몬레이즌 베이글 - 계피가루와 건포도를 첨가해 구워낸 계피향이 감미로운 베이글! 추천!

 
소비자는 뒷면의 스티커를 통해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구요, -18도의 냉동보관 하에서 장시간의 유통기간이 보장됩니다(냉장보관과 혼동하시면 큰일 납니다 ^^) 다만, 제조일은 언제인지, 상온상태에서도 유통기한이 얼마까지 인지 표시되어 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그게 없어 살짝 아쉽습니다.

 
일단 첫타자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블루베리베이글 당첨! 발효와 일정시간의 숙성을 거쳐 끓는 물에 삶는 과정 등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전통적인 Kettle방식을 고집) 이루어져서 그런지 모양은 일정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진짜 정성이 들어간 빵 같아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콜레스테롤, 트렌스지방 등 첨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니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손색이 없겠죠?!

 
전자레인지에 30~40초 정도 돌려서(냉동실에서 갓 꺼냈을 땐 1분 20~30초가 적당) 따뜻하게 먹어보니, 담백한 베이글 본연의 맛을 크게 해치지 않는 수준에서 블루베리 향과 과육이 잘 매칭됨을 느꼈습니다. 맛있네요.

 
베이글 특유의 쫄깃함과 맛을 잘 살렸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아침에 출근할 땐 시나몬베이글과 우유를 조합한 결과 너무너무 잘 어울리네요. 건포도의 달콤함과 은은하게 퍼지는 계피향이 하루의 시작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베이글에 씹히는 양파맛을 선호하지 않아 개인적으로 양파베이글은 별로 안좋아라 합니다. 회사에서 배고플 때 딸기잼을 막 발라서 먹었는데도 자꾸 양파건더기가 씹혀서 크게 만족하진 않았네요. 차라리 담백함의 정점을 이루는 플레인을 먹을걸…

 
정통 베이글을 표방하는 업체의 제품답게 맛과 성분 그리고 건강까지 챙기는 노력은 결과물로 증명이 되고 있다 생각하며, 더불어 고메베이글은 각종 식품으로 명성이 높은 샐러드미인의 자매품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푸드마트에서 만나보세요. (www.foodmart.co.kr).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베이글추천]고메베이글4종(플레인/어니언/블루베리/시나몬)-차별화된 발효와숙성 그리고 1%에불과한 지방함유 Bagel, 간식용으로좋아요!

상품리뷰,베이글,고메베이글,플레인,어니언,블루베리,시나몬,간식,bagel,푸드마트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