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전동잇솔이라고도 불리우는 전동칫솔은 전기의 힘으로 회전과 진동을 가하여 이를 닦게 만드는 칫솔을 가리킵니다. 본래 장애를 가지신 분들 혹은 어린아이들처럼 손을 잘 쓰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이 되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그 효용성이 입증되고, 교정을 위한 보철 치아에 사용할 경우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점차 대중화되기에 이르렀죠. 여기 대우글로벌의 디바이스원(DeviceOne) 음파진동칫솔은 분당 30000회의 강력한 미세진동과 3가지 모드를 갖춘 강력한 성능 그리고 방수기능을 더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건강을 위해 작은 투자를 결정해야 하신다면 이 리뷰를 주목해 보세요. 경쟁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해 보았습니다. 이번 2부에선 이가 약한 와이프가 사용하는 모습, 실 사용소감을 담았습니다.

 Device One 파워음파진동칫솔
 본체 / 충전스테이션 / 여분칫솔 3개
  사용전지
1.2V*3 니켈수소전지
  충전방식
유도충전
 정격전압
220V 50/60Hz
  사용시간
약 30분
 소비전력
2.5W
  진동 수
약 30000회/분

 
디바이스원의 사용감을 매우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다양한 일반칫솔 중에서도 부드러운 모를 연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교대상으로 잠시 보여드렸던 모사의 전동칫솔의 경우 보통모처럼 빡빡닦인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정 반대인 셈이죠. 솔직히 저는 후자를 선호하지만, 애초에 이 체험단을 신청한 목적이었던 수유 때문에 제대로 이를 치료하지 못하는 와이프를 위해선 더 할 나위 없는 방식인 셈입니다. 그리고 원래부터 부드러운 모를 선호하셨던 분들 역시 마찬가지구요. 굉장히 미세하게 클리닝 되는 느낌이야말로 경쟁제품이 가질 수 없는 디바이스원의 강점이자 가장 중요한 특징이니 구매하시기 전 꼭 참고하세요.

 
칫솔 방식은 일반 칫솔을 이용하듯 힘을 줘서 닦는게 아닌 가만히 들고 이와잇몸을 넘나들며 움직이는 것으로 마무리 됩니다(일반치솔질처럼 할 경우 칫솔모 손상이 빨라져 교환주기가 짧아짐). 미세모가 수만회의 진동을 실시간으로 가하여, 일반칫솔질로는 제거가 어려운 프라그를 비롯한 이물질을 매우 쉽고 빠르게 없앨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죠.

 
관리는 전용 스탠드나 이렇게 살균기를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이라고 언급한것처럼 압력을 세게 가해도 입안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그에 따라 자연스레 압력에 따른 멈춤기능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기본 설정 시간은 2분으로 정해져 있고, 30초마다 무진동알람이 나타나 사용자가 치아위치 변경시점을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1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셨듯 전원버튼을 눌러 3단계로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표준’은 말 그대로 일반 성인이 사용하는 진동세기, ‘소프트’는 강도를 낮춰 여성이나 노약자, 아이용에게 적합하고, 마지막 ‘마사지 모드’상에선 규칙적인 진동의 강약조절을 일으켜 잇몸을 마사지 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참고로 저희 부부는 둘다 잇몸이 다소 약한 편인데 가끔 맛사지 모드를 사용하니 도움이 많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떤모드에서건 진동칫솔이라고 해서 피가 난다거나 입이 아프거거나 하는 등의 부작용은 전혀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DeviceOne덕분에 정해진 시간동안 올바른 이빨닦기를 매일매일 실천하고 있으며 완전 방수가 되는 기기 특성상 샤워하면서 칫솔질이 가능하고, 완료 후 본체를 바로 물로 씻을 수 있어 관리가 쉽습니다. 이빨과 잇몸건강에 관심이 많고, 전동칫솔은 불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하지 않다는 편견을 가지셨다면 이번 기회에 디바이스원 제품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추천하고 싶은 생활용품입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전동칫솔추천]PART2-깨끗하고 건강한 치아~ 추천 음파진동칫솔 디바이스원(DeviceOne) DGB300

대우글로벌, 디바이스원, DGB300, 추천음파칫솔,추천전동칫솔,태강아이온,치아건강칫솔,충치예방비법,치과추천칫솔,아이후기닷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