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이스라엘 유아용품브랜드 유키두(Yookidoo)에서 출시한 팝핑워터풀(미국명 Yookidoo water toys Flow 'N' Fill Spout)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욕을 싫어하거나 흥미가 없는 아가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라 보시면 되구요, 펌프로 끌어올린 물로 여러가지 기능을 가진 컵과 함께 놀이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컨셉입니다. 솔직히 사용전까지만 해도 이런게 얼마나 효과가 있겠냐 했는데, 우리 딸아이는 이제 욕실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고 억지로 끌어내서 우는 상황까지 와버렸답니다. (^^;) 가격은 3만원이 채 안되므로 저렴하기까지 하니, 요즘 추워서 외출없이 집에서 심심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1부는 개봉기 2부는 사용기로 꾸몄습니다.

 

제품이 도착하자 마자 딸아이가 신기한지 만지작 만지작, 사진찍어야 하는데 냅다 들고 튀는(?!) 바람에 촬영까지 꽤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_-) 각설하고, 다른 여느 제품처럼 투명플라스틱 커버가 씌워져 있지 않아 분수구조와 형태를 손으로 직접 만져볼 수 있어 마음에 들구요, 측면과 뒷면엔 사용법, 예제사진들이 새겨진 형태입니다.

 

구성품은 메뉴얼과, 팝핑워터풀 본체 그리고 4개의 목욕컵으로 이루어지는데요, 한글로 기제된 내역이 전혀 없다는 게 아쉽긴 하지만 컨셉과 구조가 굉장히 간단하므로 사용법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본체는 물을 끌어올리는 펌프와 물이 나오게 혹은 멈추게 할 버튼(얼굴부분), 컵 고정부 그리고 물이 나오는 취수구 크게 네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물이 내리는 파이프, 컵홀더의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키두 팝핑워터풀 본체 뒷편을 보니 욕조에 붙일 때 사용하는 빨판 두 개가 마련되어 있고, 본격적인 사용을 위해선 AA사이즈 건전지 3개를 집어 넣어야 합니다. 배터리 커버는 방수가 가능한 구조라 안심이며, 배터리 교체시기마다 필터를 열어 청소해야 한다는 것 빼곤 특별한 주의사항도 없습니다. 아주아주 쉬운 구조! 그럼 2부에서 사용소감을 밝히겠습니다.

 

2부에서 계속됩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