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이스라엘 유아용품브랜드 유키두(Yookidoo)에서 출시한 팝핑워터풀(미국명 Yookidoo water toys Flow 'N' Fill Spout)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욕을 싫어하거나 흥미가 없는 아가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라 보시면 되구요, 펌프로 끌어올린 물로 여러가지 기능을 가진 컵과 함께 놀이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컨셉입니다. 솔직히 사용전까지만 해도 이런게 얼마나 효과가 있겠냐 했는데, 우리 딸아이는 이제 욕실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고 억지로 끌어내서 우는 상황까지 와버렸답니다. (^^;) 가격은 3만원이 채 안되므로 저렴하기까지 하니, 요즘 추워서 외출없이 집에서 심심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1부는 개봉기 2부는 사용기로 꾸몄습니다.

 

(위 동영상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 블로그 원문을 참조 Blog.naver.com/naspire)

 

동영상을 보니 확~ 이해가 되시죠?! 영상에 나오는 일반세면대는 깊이가 얕아서 빨판 두 개중 위에 것을 붙일 수가 없는관계로 권장하진 않고(두 개 모두 붙이지 않을 경우 좌우로 흔들립니다), 일반적인 욕조에 고정시켜 사용한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딸아이가 아직까지 세면대에서 목욕을 하는 경향이 있어 처음엔 좀 아쉽긴 했는데, 와이프 말로는 오히려 욕조에 물을 받는 것이 물절약이 되며(계속 안틀어 놔도 되니) 아이가 더 집중해서 목욕을 한다고 하네요. 혹시나 필자와 같은 상황에 처한 분이라면 참고해 보셨으면 합니다.

 

사용법이야 아가를 타겟으로 잡은 제품이다 보니 너무 쉽습니다. 얼굴버튼을 누르면 물이 나오고, 다시 누르면 중단이 되며(아이들이 스스로 켜고 끄는게 쉬운), 포함된 목욕컵을 이용해서 목욕자체가 놀이가 되는 것이지요. 빨간색 샤워컵은 샤워기처럼 물이 여러방향으로 쫄쫄졸 나오고, 프로펠러컵은 바람개비가 막 돌아가며, 마지막으로 물이차면 까꿍친구가 튀어나오는 컵도 있습니다(바로 아래 에니메이션 참고) 더불어 컵들은 모두 물위에 뜨게 되어 있다는 것도 기억해야 할 장점입니다.

 

 

1부에서 언급했다시피 파이프/컵받이 위치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욕조모양과, 위치에 따라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이리저리 바꿔가며 놀 수도 있지요.

 

딸랑구가 너무너무 좋아해서 좋긴 한데, 이젠 아예 나오기 싫다고 난리를 펴대니 유키두팝핑워터풀을 좋아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된다는…(-_-) 그래도 아기가 더 행복해 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어 줬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겠죠?! ^^

 

사랑하는 아이가 목욕에 흥미를 갖고 더 신나게 놀 수 있게 만들 막강 도우미를 꼽으라면 바로 이 유키두 팝핑워터풀 아기목욕용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으나 다른 분들의 사용기도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