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 아래 글은 이미지를 뺀 텍스트 입니다. 기사는 위의 이미지를 통해 감상하시면 됩니다. 

디자인.글.편집 전문 리뷰어 김동욱(NoVaWaVe, FrEeMaN)
리뷰문의 : kaspire@paran.com / 개인블로그 : http://whatnext.tistory.com
이 리뷰는 1600*1200 이상의 해상도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보입니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 중 돈도 안들고 가벼운 낮잠을 통해 기분까지 맑아지는 효과를 가져오는 건 대자리 만한게 없습니다. 그러나 자칫 잘못 고르면 그럴 듯한 외형과 달리 완성도 면에서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홍죽 오크무늬 대자리’는 양질의 왕대나무를 찌고 말려 정성스레 이어붙인 다음 UV광택으로 마무리 해 품질이 매우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촘촘하게 제작된 탓에 수명이 반 영구적이고 천연의 오크나무의 느낌을 가져 고급스럽기까지 하지요. 기존 섬유 카페트의 단점인 진드기와 먼지걱정이 없어 아이들이 있는 집안에서 더욱 각광받을 홍죽 대자리를 알아봅니다.
WHAT NEXT?

 
 


홍죽오크무늬대자리
 
제품은 방수와 이물질 방지를 위해 겹겹이 포장되어 배달됩니다.
 
두꺼풀이나 벗겨내자 비로소 나일론 재질의 보관 가방이 드러납니다. 보관가방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운반 시 편리성을 부각시켰지만 재질이 조금 약해 찢어지기 쉽다는 게 단점입니다.
 
지퍼를 내려보니 배송도중 혹시나 발생할지도 모르는 외부충격으로부터 완충역할을 해줄 뽁뽁이를 정성스럽게 둘러 쌓아 놓았습니다. 제조사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우와~ 얼핏 봐도 색깔과 마감, 끝단 처리가 굉장히 정교하고 세련됩니다. 체험단을 신청할 때까지만 해도 그저그런 대나무자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졌지만 막상 실제로 보니 그 생각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집안 거실에 대자리를 깔아봤습니다.
 
방바닥과 색깔이 맞아서 인지 색깔이 고급스럽고 잘어울립니다. 무엇보다 시원한 느낌이 드는 건 대나무자리가 가진 상징적인 이미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 제품을 구입하면 냄새가 다소 심하게 날 수도 있는데 이것은 대나무와 밑면을 압착하는 과정에서 사용되는 접착제의 냄새가 남아 있어 그렇다고 합니다. 평균 10일 정도 사용하면 사라진다고 제조사에선 밝히고 있는 만큼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건 어쩔 수 없겠지만 미리 냄새를 없애고 배송을 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라인 마감 처리는 고급직물을 사용하였고, 박음질은 일부러 팽팽하지 않고 주름지게하여 말았을때와 폈을때의 팽창을 억제해 대나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왕대나무는 휴대용 라이터 정도의 적당한 굵기를 가지고 있으며 보시다시피 마디마디가 일정한 두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실제 대나무 질감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랄지 천연 대나무를 절단없이 통으로 제작한 것도 제품이 가진 큰 장점입니다. 얼핏 표면이 너무 반짝거려 니스칠을 한 것이 아닌가란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대나무 표면에 이물질이 침투되지 않게 칠하는 UV광택 제조공정을 거쳐서이며 약 보름정도 지나면 이 광택이 어느 정도 약해져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게 됩니다.
 
홍죽 오크무늬 대자리는 수분차단효과가 우수하고 적당한 크기로 촘촘하고 세실하게 제작하여 수명이 반 영구적 입니다.
 
뒷면 바닥은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게 논슬림 발포처리 되었는데 말아서 보관시에도 무늬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150*210cm의 넉넉한 사이즈를 가진 탓에 182cm의 키를 가진 필자가 누워도 크기가 작지 않습니다. 두 명 정도 함께 누워 시원한 낮잠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보니 시원한 느낌이 좀 드시는지요? 무더위가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날들에 최고급 천연 대나무 홍죽 대자리가 짜증과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게 도와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홍죽 오크무늬 대자리로 올 여름을 즐겁게 보내보세요!

디자인.글.편집 전문 리뷰어 김동욱(NoVaWaVe, FrEeMaN)
리뷰문의 : kaspire@paran.com / 개인블로그 : http://whatnext.tistory.com
이 리뷰는 1600*1200 이상의 해상도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보입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