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대부분의 전산 지침에서 언급하는 1시간 작업에 10분 휴식이란 ‘권고사항’은 현실에서 지켜지는 일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게는 몇 시간, 많게는 5시간 이상 쉬지 않고 모니터를 바라보며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는 다시 말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유해한 전자파와 VDT증후군의 위협속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그렇다면 어쩔 수 없는 현실 속에서 나 자신을 지키기 위한 방법엔 어떤 것이 있을까?! 자주 휴식도 취하고 맑은 공기를 쐬며 먼곳을 바라보는 일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여기에 더해 오늘 살펴볼 T*POWER가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스칼라 에너지를 응용하여 개발된 세계 최초의 컴퓨터용 제품인 T*POWER는 VDT증후군을 감소시키고 혈액순환과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남자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민감한 여성분들에게도 주목받을 만 하다.
WHAT NEXT?
 
USB단자를 활용하는 편리함을 가진 T*POWER

SPEC.
 
 
 

What’s Scalar?
 
아인슈타인의 동료인 니콜라 테슬라에 의해 이론이 정립된 스칼라 에너지는 인체의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세포에 있는 고유한 에너지원에 유익한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POWER 제품엔 미세 에너지발생기(Scalar wave Generator)가 내장 되어 컴퓨터 또는 휴대전화의 광원(모니터 빛)을 통해 바로 이 스칼라에너지를 발산 하게 된다. 최대 유효거리는 모니터로부터 120cm 안이다.
T*POWER
 
PACKAGE
 
기기 자체가 소형이라 그런지 흡사 USB메모리를 연상시킬 만큼 패키지는 작다. 이 작은 박스 안에 투명플라스틱 케이스에 고정된 본체와 핸드폰 줄을 포함해 제품보증서 및 매뉴얼을 갖춰 놓았다.
 
매뉴얼은 기기의 효과, 스칼라에너지의 의미 등을 적어놓아 소비자들이 스펙을 인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다양한 활용 사례라든지 좀 더 구체적인 실험결과 내역 등이 적혀있지 않아 조금 부족한 느낌이다. 이에 반해 제품보증서엔 홀로그램 형식의 스티커가 붙어 있는 등 품질을 보증하기 위한 정확한 도구와 문구들이 표시되어 있었다.
 
본체 크기는 손가락 두 마디 정도에 해당 될 만큼 작은 크기라서 집과 회사, 학교 등 PC가 있는 어느 환경에서도 번걸아 가며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만약, 분실의 위험이 걱정된다면 함께 포함된 줄을 키홀더 등에 연결시켜 가지고 다니면 된다.
 
본체는 검정과 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앞/뒷 면이 구성되었고 티파워 로고 및 T표시가 각각 새겨져 있다. 연결부위에 별도의 USB단자 덮개를 제공하지 않는 탓에 휴대 시 물과 같은 주변환경에 주의해야 한다.
 
이보다 더 쉬울 수 있을까?! T*POWER의 설치는 비어있는 USB포트에 꽂아주는 것으로 완료된다. 드라이버 설치도 별도의 버튼과 조작도 필요 없다. 다만, 제작사가 귀뜸하길 컴퓨터와 T*POWER를 연결 할 때 USB허브나, 연장 케이블 사용할 경우 효과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직접 연결을 권장한다고 알려주었다.
 
삽입 후 LED표시등에 파란색으로 불이 들어오면 정상적인 작동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며 만약 LED가 점등되지 않는다면 작동 불량 혹은 고장난 것이니 제조사에 문의해야 한다. 여러 시스템에서 사용을 해본 결과 모두 정상작동 하는 것을 확인했으나 유독, SIS계열 칩셋을 장착한 시스템에서 USB포트들이 먹통 되는 일이 있었으니 관련 유저는 참고했으면 좋겠다. 다른 USB 장치들에 비해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사용을 하며 걸리적 거린다든지 불편한 점은 찾을 수 없었으며 장착이 완료되는 순간부터 컴퓨터 모니터의 빛을 통해 스칼라에너지(Wave)를 발생시킨다.
 
앞서 참고자료를 통해 살펴봤듯 T*POWER가 가진 효능은 크게 3가지로 요약된다. 첫 째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황색 포도상구균의 항균 효과로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감소 시켜주는(한국 화학시험연구원 황색포도상구균 항균 시험 인증) ‘피부 트러블 감소’이며 두 번째는 적혈구의 ‘연전현상’(적혈구가 뭉치는 현상)을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향상 시켜 주는 점 그리고 마지막은 컴퓨터의 장시간 사용함에 따른 스트레스 및 ‘VDT증후군 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그것이다. 그렇다면 광원(모니터)으로 스칼라에너지가 발산되는 기기의 특성상 모니터 크기가 크면 클수록 효과가 커질까란 의구심이 들 수 있는데 확인해본 결과 이론상으론 그러하지만 실험후의 정확한 수치가 아직 나오지 않아 단정짓기 힘들다는 업체측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정식 발매된 제품 답지 않게 이러한 부분을 미리 챙기지 않았다는 건 아쉬운 점이다.
 
실제 체감한 소감은 어떨까?! 보유중인 여러 시스템 중 주로 MSI VX600에 꽂고 몇 주 동안 업무와 개인 사용을 병행해 보았는데 보통 일에 몇시간 동안 집중을 하고 나면 머리가 멍해지고 눈이 피곤해지던 것이 T*POWER를 사용하고 나선 어느 정도 완화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웬지 거울을 봐도 피부가 좀 더 부드럽고 뽀얀해진 듯한 생각이 드는 걸 보니 스칼라에너지가 확실히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것만은 분명해 보인다. 비록 필자가 정확한 측정 장비나 기준을 가지고 있지 않아 체감적인 얘기만을 해드리는 것이지만 아래 임상 테스트 결과 등을 참고한다면 T*POWER가 가진 유용함에 대해 의구심이 많이 줄어들 것이다.
 
적혈구 측정 및 피부질환 시험 결과자료
 
임상테스트 결과 자료

WRAP-UP
 
휴대폰용 T*POWER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자분들에겐 피부트러블 해소의 장점이, 남자분들에겐 VDT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전자파 감소가 매력적인 T*POWER는 오늘 살펴본 PC용 뿐만 아니라 위 사진과 같이 휴대폰용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므로 용도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다. 개인적은 바램이라면 좀 더 공신력있고 다양한 공식적인 실험 결과와 사용사례 등을 소비자에게 인지시켜 제품의 가치를 높였으면 한다는 점이다. 체험단을 진행하다 보니 조금만 모니터를 오래 바라봐도 피곤하다는 어머니가 불쑥 떠오르는데, 자신에게 소중한 분들, 예를 들어 직장 상사나 은사님에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컴퓨터와 거의 모든 시간을 함께 보내야 하는 우리의 일상을 감안하면 나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가족과 주변 분들의 건강을 위해 작은 변화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싶다.
 
주최사: 유앤아이텍/ 주관사: 아이후기닷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