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체험단활동


NEO CLASSIC HOMME
 
남자를 위해 태어나다 네오클래식옴므
비누로 세수 한번, 스킨 한번 바르면 끝나는 남자의 피부 관리! 그렇다면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제대로 된 걸 골라야 하지 않을까요? 민감한 복합성 피부타입을 가진 필자가 유독 트러블 없이 잘 맞아 애용하는 ‘더페이스샵’에서 남성의 피부를 위한 정통 네오클래식옴므 세트를 출시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레드 에너지 콤플렉스’가 함유된 세트 구성이 고작 23,800원에 불과할 만큼 부담이 없고 개별 제품과 달리 여행용 견본품이 들어 있어 실속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용기 디자인은 세련된 멋을 가지고 있으며 스킨과 로션을 덜어내기 위해선 캡을 돌려서 개폐 하는 방식입니다. 캡을 열고 닫을 땐 샤샤샥~ 하고 돌아가는 느낌이 좋은데 마지막엔 착! 하고 결착된 소리가 나게 되어있어 은근힌 남성의 마초를(?) 자극시킵니다. 남자라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실 거에요. ^^;
 
사용방법은 여느 제품과 동일합니다. 스킨, 로션의 순서로 용기를 거꾸로 세워 사용량에 맞게 손바닥에 덜어낸 후 얼굴에 문지르고 또 두드려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스킨은 배출 구멍이 크지 않아 자칫 한번에 쏟아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견본은 쏟아지는 구조). 향기는 뭐랄까, 다소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향’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렇게 진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얕지도 않은 은은하고 샤프한 느낌입니다. 구매 전 매장에서 확인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피부 내 대사를 활성화해 지친 남성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레드 에너지’ 복합체는 ‘홍경천(티벳 지역의 척박한 환경에서 서식하여 강인한 생명력을 갖는 식물)’, ‘복분자’, ‘홍삼’(둘 다 항산화효과가 우수한 식물)로 구성되었으며 이 밖에도 바위돌꽃뿌리추출물, 대추 추출물, 마로니에씨추출물, 글리세린 과 다양한 화학성분이 더해졌습니다. 다소 가격이 저렴해서 성분 구성이 불성실 하지 않을까 오해를 할 수 있는데 더페이스샵의 제품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정책을 펼쳐왔다는 사실에 주목하셔야 합니다.
당기지 않는 피부, 활력넘치는 하루!
 
필자가 이 제품을 긍정적으로 밖에 평가할 수 없는 이유는 앞서 밝혔듯 피부트러블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웬만한 제품들은 1주일도 아니고 딱 하루만 사용해봐도 보통 피부를 위해 구성된 다양한 성분들이 정상적인 효과보단 트러블을 야기시키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NEO CLASSIC HOMME는 스킨만 사용해도 겨울철 샤워를 하고 나와 당기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유지시켜 주며 하루종일 탱탱한 자신감을 선물해 주었다는 게 약 2주 정도 사용해 본 솔직한 소감입니다. 직장인, 대학생 특히, 거친 야외활동에 노출된 군인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스킨로션 세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SPEC.SPEC.
 
 
 
What’s Nex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