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0'에 해당되는 글 3건

제품후기/체험단활동

 

‘보그스의 레인부츠(BOGS Rain Boots) 핑크멀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동장화 중 하나죠?! 1부 개봉기에 이어 실제로 비오는 날 멋지게 코디한 딸아이 사진 담아보았습니다. 실용성위주 디자인에 독특한 손잡이, 패턴, 색감을 가진 보그스레인부츠 한번 구경해보세요.

 
보그스는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한 브랜드입니다!


 
아이가 어떤 걸 해도 예쁘다는 게 부모마음이지만, 핑크색의 알록달록한 무늬의 장화라니 더욱 예뻐보입니다. 발목 한참위까지 올라오는 구조 상 물에서 건 진흙탕에서 건 마음 것 뛰어 놀아도 발이 젖지 않구요, 장화 상단에 손잡이는 단순히 들고다니기 편하고자 함이 아닌, 아이 스스로 장화를 신고 벗기 편하게 만들어졌고 실제로 아이가 쉽게 장화를 다루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게다가 안전한 발목절개구조(위쪽은 부츠, 아래쪽은 운동화)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아이 발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밑창은 ‘천연고무 & 미끄럼방지’처리되어 사진처럼 비가 내린 내리막길이나, 미끌미끌한 소재의 바닥면과 접하는 상황에서도 넘어질 걱정없이 안전하구요. 핑크와, 알록달록만 전부가 이닌 하늘색 밑창과 뒷꿈치의 보그스 로고 포인트까지 디자인이 참 잘빠졌다는 생각입니다.

 
밖에서 놀다가 차를 타고 이동할 때 아이가 스스로 장화를 벗길래 발을 만져보니 땀이 찼단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장화 구조상 통풍이란 선택이 없는 대신, 부츠 입구가 넓어 환기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듯 싶습니다. 실제 착용샷 보니 어떠신지? 어떤 옷이든 어울리는 핑크멀티 모델이기 때문에 예쁜 아기장화를 염두해 둔 부모님이시라면 제가 촬영한 사진보고 구매하시는 데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그스 레인부츠를 아이 패션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베페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고 작성된 솔직한 개인적 후기입니다."

 

 

0 0

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의정부 해물찜맛집 해금강을 3번째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맛본 메뉴는 바로 살이 통통한 대구뽈찜! 몸통으로 만드는 게 대구찜, 머리가 커서 살이 많은 머리로는 대구뽈찜을 만드는 것 같은데, 대구머리와 콩나물에 고운 고춧가루, 다진 마늘, 소금, 물을 넣고 끓이다가 양념장에 찹쌀가루를 섞어 넣고 걸쭉하게 익혀 미나리와 대파를 넣은 걸 대구뽈찜, 대구뽈대기찜이라고 합니다. 해금강은 이곳 자체의 양념과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콤함이 어루어져 맛있습니다. 생각날 때 가보셔요. 지나가면 또 못갑니다.

 테이블/앉는자리
점심/저녁
예산 2인 6만원전후

 해금강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동 471-1
  동시수용인원
80여명
  10:00 ~ 22:00
 031-841-8019
  해물탕전문점
 화장실 내부
  주차가능
 
 
지난 겨울부터 올 봄까지, 아무래도 세 번째 방문하는 자리다 보니, 삭막하기만 했던 매장 앞 작은 공원도 푸르름이 더해지고, 분위기가 많이 포근해 졌네요. 그 사이 SBS해피투데이도 출연한 걸 보면 꾸준한 맛집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차량외엔 대중교통 접근이 어려우니 참조하시고 해금강 가실 땐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없이 가서 주문하고 기다리면 오케이지만, 음식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 되거든요(가끔 하고 가도 사람 많으면 오래 걸리기도 ㅠㅠ).

 
방 2개는 예약위주로만 운영되며, 그 외엔 이처럼 홀에 앉아서 음식을 맛 봐야 합니다. 가격과 메뉴는 아래 메뉴판을 참조해주시고, 필자는 대구뽈찜 중자(3~4인)를 주문.

 
경험상 중자는 대략 3~4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대자는 5~6인 이상 커버 가능해보였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면 기본값이 중간 정도니 말씀하시구요.

 
변함없이 정갈한 반찬들과 대구뽈찜까지 등장한 모습. 자세히 살펴봅니다. 

 
시원한 김치, 홍어무침, 생선찜, 우엉조림, 샐러드 등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산뜻합니다. 홍어무침, 김치 같은 걸 제외하곤 계속 바뀌는 모양세입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요건 시원한 미역냉국, 어른입맛기준으로 해물찜 자체는 거의 맵지 않은 편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국물이쫄수록 매콤해 집니다. 이럴 때 냉국이 아주 궁합이 좋습니다.

 
낙지가 들어가지 않아서 인지 따로 손질할 거리 없이 비주얼 작살인 대구뽈찜 모습.

 
해물찜이 고니, 꽃게, 문어, 알, 전복, 새우, 오징어, 가리비, 기타 조개+기타해물이 들어간다면, 대구찜엔 고니와 알 그리고 대구뽈살이 전부에요. 하지만 뽈살의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과, 큼직한 양은 상당히 만족스럽고, 해금강 특유의 양념과 콩나물이 시너지를 이뤄 입을 매우 즐겁게 합니다. 남은 건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한번씩 밥에 말아먹으면 정말 본전뽑는 기분. 해물찜도 좋지만 평소 대구 좋아하신분이라면 대구뽈찜도 강추해 드립니다.

 
아이가 이곳에 올 때 마다 매번 식사를 제대로 못했던 기억이 나서, 그냥 밥만먹이자란 심정으로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웬걸, 고기도 튀김옷 대비 굉장히 두툼하고, 감자튀김에, 주먹밥에, 파인애플에 이거 싫어하면 저거 좋아하는 아이들 취향 다 반영한 상태로 나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실 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날은 배불러서 밥은 비벼먹지 못했고, 남은 거 포장한 뒤 간단히 해금강 만의 특권인 호박식혜로 마무리 했네요. 해금강 해물찜은 여전히 2015년 5월 기준 필자 보증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의견 있다면 댓글 남겨주셔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의정부시 송산1동 | 해금강
도움말 Daum 지도
0 0

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방이동 올림픽공원 근처 마고도는 지인모시고 대접하기 매우 좋은 일식당입니다. 필자가 맛본 저녁 회정식(인당 5만원)은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퀼러티의 각종 횟감과, 안주가 푸짐하게 나오는 데다, 맛도 모두 좋습니다. 가족이 회나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기억해야 할 그 이름 ‘마고도’를 살펴봅니다.

 룸/테이블
점심/저녁
예산 2인8만원전후

 
 마고도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1동 188-12
  동시수용인원
100여명
  11:30 ~ 22:30
 02-2202-9999
  회정식전문
 화장실 내부
  주차가능

 
지하철은 5호선 방이역4번출구와 그나마 가깝고, 매장 주변 주차가 가능하기에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실내는 주방장님앞에 앉아 바로바로 회나 초밥을 먹을 수 있는 바와, 그 뒤 홀을 주변으로 테이블 및 룸을 배치해 놓은 모습. 소음 차단이 60~70% 수준이지만 조용조용 얘기하고 싶을 땐 차라리 룸이 낫습니다. 물론 예약은 필수.

 
방을 터서 4인부터 십수명까진 무리 없이 수용가능한 룸들이 여럿 됩니다.

 
메뉴판 구경해 보시죠.

 
앞서 언급해드린대로 저녁정식을 3인 주문했고, 본래 이런 정식류가 이런 수준의 가게(?)에선 양이 좀 적은 게 사실이기에 술이 들어가면 해물누룽지탕, 안들어가면 메로구이나 대하구이를 시키고자 했는데, 웬걸, 배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저녁정식 이름 값 할 정도로 푸짐하니 술만 더하시길… 사시미와, 고노와다, 타코와사비, 생대구탕 등등 선택의 폭은 넓은 편입니다.

 
초장간장쌈장 기본 테이블 셋팅, 야채거리, 단무지 등이 기본 셋팅이고, 흑임자 죽 같은 게 처음 나왔습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떠먹을 국물도 하나 내어오구요.

 
곧 이어 메인 되시는 회가 나옵니다. 눈치 채신분은 채셨겠지만 횟감 두께가 장난 아닙니다. 보통 저 부위별 3조각을 쪼개서 대략 10~12조각 정도 만들 수 있는 양이라고 보셔도 무방할 듯 싶네요. 횟값만 받아도 5만원은 될 것 같은데 시작부터 슬슬 마고도의 진가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이날 들어간 애들은 도미, 연어, 광어.

 
하나 같이 신선하고, 두툼해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숙성회-선어회 같은 느낌). 제가 신선도에 상당히 민감한 위장을 가지고 있는데 마고도 에서 먹고나선 탈이 전혀 나지 않았다는 것도 +요인 입니다.

 
요건 안주거리로 나오는 다양한 해산물입니다. 전복, 소라, 갑오징어, 멍게, 해삼, 문어 등등이 들어있는데 계절마다 바뀌고, 역시 하나 같이 신선하고 또 양이 많습니다. ^^;

 
그냥 건강해 지는 느낌?!

 
마고도에선 제철특선을 또 이렇게 제공한다고 하여 세꼬시 나왔습니다.

 
곧 얼마 안있어 새우, 광어, 연어 등의 초밥 등장. 여기 정말 다음에 초밥만 먹으러 한번 와야 겠습니다. 맛있습니다. 사실 초밥이후로 이미 배는 풀이 나기 시작했더랬죠.

 
매콤바삭한 생선탕수어가 나오고, 크림소스로 맛을 낸 생선스테이크, 튀김까지 이어 나오면 일단 코스는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모든 게 다 좋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걸 꼽자면, 메뉴 중간에 상큼한 게 하나 껴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횟감과 기름진 탕수, 크림소스까지 더해지니 배는 포만감이 넘치는데 개운하진 않거든요. 유자소스로 맛을 낸 해산물샐러드랄지, 뭐 그런 상큼함이 플러스 되면 더할나위 없을 듯 싶습니다.

 
튀김 정말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먹는 둥 마는 둥 하고 포장부탁했습니다. 마끼나 알밥 중 하나 선택하면 해물탕 같이 나오는데 시원합니다.

 
마고도는 접대나 가족외식, 지인과 술자리로 굉장한 만족감을 주는 송파횟집입니다. 양도 양이지만 맛도 더할나위 없는 저녁정식 추천해 드려요. 개인적으로 다음에도 꼭 한번 더 가보고 싶은 맛집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1동 | 마고도
도움말 Daum 지도
0 0

1
블로그 이미지

리뷰 및 기사 관련 의뢰 및 문의 : kaspire@paran.com

NoVa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