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15'에 해당되는 글 2건

제품후기/체험단활동

 

힘과 생기로 넘쳐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징하는 브랜드 ‘타이니엔진’에서 출시한 핑크쉐도우(Pink Shadow)제품 후기 들려드립니다. 고급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UV400규격을 만족시켜 자외선이 99% 차단되는 기능성 아이선글라스입니다. 사랑하는 아이가 야외활동 시 패션아이템으로 멋도내고, 눈부신 햇살이 눈에 부담을 주지 않길 원한다면, Tiny Engine이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레트로그린이나 모노쿨도 예뻐보임.
 
UV400 테스트 유무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타이니엔진 선글라스면 가능합니다.

 
제품은 전용케이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케이스를 열자 안경닦는 천과 그 아래로 블랙단색의 렌즈컬러를 가진 핑크쉐도우가 눈에 들어옵니다.

 
야외에서 바라본 선글라스의 실 색상은 핑크빛과 블랙을 넘나드는 테의 디자인을 갖춘 세련된 모양세 입니다.

 
양측면 안쪽 바깥쪽은 타이니엔진 로고와, 메이드인코리아, 모델 명 등이 기제되어 있고, 크기만 작지 않다면 영락없는 어른용 선글라스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디자인이 잘 빠졌습니다.

 
디테일을 확인하기 위한 사진들.

 
강한 햇빛에 아이가 눈이 아파하는 듯 해, 타이니엔진 선글라스를 손에 쥐어 주니…

 
완전 좋아라 합니다. 안경다리도 펴보고, 렌즈도 만져보고, 디테일도 확인하며 엄마아빠 선글라스 꼈던 생각이 났는지 써보고 싶다는 말을 하네요. 아직 어린아이가 말입니다. ^^

 
제가 막눈인진 몰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가족끼리 야외에 외출하는 날이었는데, 패셔너블하게 차려입은 파란색 옷과 매칭도 잘 되고, 제가 데코한 것이긴 합니다만 선글라스를 쓰고 있지 않을 땐 저렇게 머리 위에 올려도 멋스럽네요.

 
사실 사랑하는 아이가 어떤 걸 해도 다 예쁜게 부모마음입니다만, 햇빛에 눈이 안부시게 유아선글라스를 더해주니 더욱 예뻐 보입니다. 아이도 신기한지 하늘도 쳐다보고(투과율이 우수함),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데 제약이 있어 보이거나, 스스로도 불편하진 않다고 했습니다.

 
햇빛과 자외선을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도 예외일 수는 없죠. 만일 눈부신 햇살이 얼굴을 찌뿌리게 만들만큼 강한 지역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타이니엔진 유아선글라스 한번 고려해 보셨으면 합니다. 자외선도 잘 차단하는 타이니엔진 핑크쉐도우는 예쁘고 실용적입니다.

 

 

 

0 0

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순살치킨이 맛있는 땅땅치킨 6월에 소개해드릴 두 가지 메뉴는 독도애촌닭과 미운오리바베큐 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수호기금에 기부하는 독도애촌닭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들어간 오븐치킨이며, 미운오리바베큐의 경우 훈제와 비슷한 형태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리고기라 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에 나들이 하실 때 배달 가능한 땅땅치킨 석촌역점에서 포장소감 들려드립니다. 날도 더워지는데 치맥타임 한번 하시죠. 영상하나 보고 시작할께요!
 

땅땅치킨 석촌점 4회 연속 방문(영업시간 15:00 ~ 02:00, 전화번호 02-417-8292,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6-6번지, 8호선 석촌역 1/2번 출구) 전문퀵으로 종합운동장, 올림픽공원 치킨배달이 가능하고, 주문량에 따라 서비스 제공하니 사전 문의 필수 입니다.

 
이제는 익숙하다 못해 서포터즈 활동으로 정까지(?) 들어버린 석촌역점에 가서 얻은 뜻밖의 수확은 바로 요 구하기 힘들다고 소문난 ‘순하리 처음처럼’이었습니다. 마트에선 품절이 많아 아쉬웠는데 유자 맛으로 하나 업어왔네요. 평소 슈퍼에서 사기 힘드셨다면 치킨시키실 때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땅땅치킨 석촌역점엔 있습니다.

 
메뉴판 상의 두 음식 사진입니다. 사실 치킨집에서 오리를 시킨건 아이들과 함께먹을 메뉴로 추천받았기 때문인데 결과적으로 아이가 너무 잘먹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상 차려보면 이런 모습.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콜라서비스, 치킨무+쌈무, 머스타드 소스 제공합니다.

 


잡내없이 훈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미운오리바베큐는 솔직한 심정으로 시중에서 파는것보다 조금 푸석푸석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앞서 언급한처럼 아이가 너무 잘먹었기 때문에 저는 뭐 완전 만족했습니다. 엄마아빠는 매콤한 독도애촌닭 먹고, 아이는 오리훈제 먹고 하는 조합이라면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독도애촌닭은 은은하고 중독성있게 매콤한 양념이 치킨과 앙상블이 훌륭하며, 특히 맥주 안주로 아주 잘 어울립니다.

 
함께 제공되는 어니언머스타드 드레싱을 오리고기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6월부터 치킨무가 2단으로 쌈무와 같이 나오기에 싸먹는재미가 +가 되었단 점도 기억해야 할 점입니다.

 
바비큐는 쌈무+머스타드드레싱+오리고기 조합으로 보통 먹게 되고, 독도애촌닭은 특별한 곁들임 없이 그냥 맛보며, 저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올림픽공원 나들이 나가실 때 맛있고 중독성 강한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땅땅치킨 한번 메모해 보세요. 이래저래 메뉴 고르기 어려우시면 순살이 이 브랜드에선 갑이긴 합니다. 하지만 독도애촌닭도 매력적이라는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 땅땅치킨 석촌역점
도움말 Daum 지도
0 0

1
블로그 이미지

리뷰 및 기사 관련 의뢰 및 문의 : kaspire@paran.com

NoVa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