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6'에 해당되는 글 2건

서울|경기도 여행과 맛집 소개/과거자료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고 작성된 솔직한 개인적 후기입니다."

 

산지에서 먹는 가격으로 ‘저렴하고 푸짐한 회’+’고급일식집 수준의 안주류’가 함께 나온다면 어떻게 생각하세요? 봉천역1번출구 3분 거리에 자리한 목포회센타가 그렇습니다. 제 경험상 서울에 이런컨셉으로 운영하는 곳이 드물고, 그래봐야 푸짐하다는 인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꼭 메모해 두시면 좋은 곳입니다. 심지어 맛도 좋습니다. 박리다매를 해야 해서 인지자리는 비좁고, 예약도 받지 않으며, 손님이 차면 기다려야 하지만 발품 팔아서 직장동료, 친구들과 회식하기 매우 좋은 봉천동맛집입니다. 필자 보증.

 
 앉는자리/포장
점심/저녁
예산 2인 4만원전후

 목포회센타
 서울특별시관악구봉천동913-1
  동시수용인원
60여명
  12:00 ~ 24:00
 02-877-0969
  회만큼 맛있는 푸짐한 안주가 나오는 곳
 화장실 외부
  주차불가

 
목포회센터의 겉모습은 그냥 평범한 횟집 그이하, 그 이상도 아닙니다. 실내는 고작 14개 정도의 앉는 자리 테이블만 있을 뿐이구요. 그런데, 평일날 6시도 안된 시간에 사람이 이렇게 많이 차 있다는 건 분명 이유가 있어서겠죠.
 
메뉴판과 가격 구경해 보세요. 필자는 당일 선도가 가장 좋은 활어 3종이 들어간 활어모듬 중(58000원)을 시켰습니다. 회덮밥과, 세꼬시, 도미 등 싯가에 따른 다른 횟감도 판매하며,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지 푸짐한 한상이 차려집니다.

 
그날 그날 재료수급사정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필자가 갔던 날 꾸준히 등장한 안주와 회를 모두 합치면 이런 상이 연출됩니다. 상다리가 휘어지는 그야말로 전라도 스타일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매콤새콤한 회무침은 없던 입맛도 되살아날 정도고, 홍어를 쪄서 양념장을 얹은 찜, 호박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이싱 가해진 샐러드, 누구나 좋아하는 콘샐러드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구요…

 
회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쌈장(마늘+고추+쌈장), 부드럽고 속을 달래주는 계란찜, 안주로 손색이 없는 생선튀김, 짭조롬한 감칠맛이 일품인 고등어(?)구이, 그리고 오징어를 통째로 튀긴 안주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 튀김만 예전처럼 오징어순대로 나오면 더 좋을 듯…)

 
식사를 굳이 시킬 필요가 없는 게 기가막힌 맛의 알밥이 나오고, 또한 고소한 참기름이 더해져 더욱 감질맛나는 기가 막힌 물회 또한 서비스로 주기 때문입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알밥은 듣던대로 명불허전입니다. 목포회센터가 유명한 게 회와 함께 나오는 안주들이 푸짐하면서도 맛도 좋기에 그렇습니다.

 
오늘의 메인인 활어회 플레이트 인데, 먹느라 정신 없어서 제대로 물어보지도 못했지만, 광어와 우럭은 확실히 들어가 있던 것 같고 나머지 하나가 농어인지 도미인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좋고, 횟감은 매우 싱싱해 더욱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두툼하게 썰어 더욱 입맛에 맞는 활어회!

 
전체적인 총평이라면 약간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랄까요? 술한잔 곁들이는데 회는 최고의 음식이지만, 이곳에선 안주가 너무 많아서 더욱 만족스럽고, 필자가 식사를 시작한 초저녁엔 이미 사람이 다 차있었던 만큼 진짜 맛집이 맞는 것 같습니다.

 
물회는 화룡점정을 찍는 목포회센타의 아이콘! 아무리 안주를 줘도 물회는 따로 시켜야 하는 다른 곳과 대비해 강력한 매력덩어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횟감엔 매운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매운탕엔 그냥 뼈남은 것 하고 대충 양념 넣어서 끓이는 게 아닙니다. 자세히 보시면 꽂게, 고니 같은 알,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제비가 들어 있어서 정말 정말 최고 였습니다. 아마도 배가 어느 정도 부른 상태에서 손님이 맛보는 걸 염두해둬서 인지 시원하고 칼칼한 맛에 중점을 둔 모습도 인상적이었구요.

 
집에 가실 땐 요구르트 하나 챙겨서 나오시면 됩니다. 냠냠! 정신 없고, 북적거려도, 직원분들은 하나 같이 친절하시며, 안주부터 횟감까지 풍성한데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더 이상 무슨 미사여구가 필요할까요? 목포회센타를 진정한 서울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카메라 설정이 바뀐지도 모르고 먹기만 하다가,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 목포회센타
도움말 Daum 지도
0 0

제품후기/체험단활동

 

 

가방구경하러 가기!

http://www.hoonybag.com/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착용감, 더불어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로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후니백의 대표적인 브랜드 라인, 발리스틱(Ballistic) 백팩을 소개시켜 드립니다. 후기는 발리스틱 백팩 L-Classic-Navy에 기초해 작성되었으며, 아래 이미지와 같이 재질과 디자인에 다라 다양한 라인으로 나뉘어지므로 참조해보세요.

 
클래식(광택)/모노/체크 등으로 이루어진 백팩들.  http://www.ballistic-korea.com/ 에서 숄더백과 크로스백 등 더 많은 가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 담겨진 비닐을 벗겨내자, 파란색에 가까운 네이비(합성가죽)의 발라스픽 백팩 외형이 드러납니다. 전면 중앙 로고를 기준으로 메인수납공간과 그 아래 전면/측면(포켓) 등의 용도에 맞는 다양한 수납부를 갖추었으며,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심플한 형태 및 글로시재질의 광택이 인상적이네요. 뒷면엔 이동을 편하게 만들어 줄 손잡이와, 길이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이 보입니다.

 
나일론소재의 안감이 채용된 수납부, 그 중에서도 메인 수납공간은 노트나 휴대폰을 넣어다닐 수 있는 부분과, 일반적인 공간으로 나뉩니다. 충격방지에 대한 장치는 마련되어 있지 않으므로, 태블릿 등을 위해서라기 보다 평상 시 다양한 활용 목적에 더 어울립니다.

 
전면 중앙, 양측면, 양 옆면 등 총 5개의 외부 수납부는 용도에 맞게 물품을 집어넣고, 또 빠르게 찾아쓰는 것이 가능하게 만듭니다. 발리스픽 백팩의 또 다른 매력이죠.

 
보강된 어깨패드 두께나, 손잡이는 무난한 편. 가볍게 메고, 일상을 즐기는데 백팩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아내가 아이들을 위한 선크림, 기저귀, 물티슈, 옷, 지갑등을 넣었는데도 아직 한참의 공간이 남아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수납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Reviewed by 김동욱 / kaspire@paran.com / What’s Next?

 
165cm 모델이 착용한 모습. 세련된 디자인과 광택으로 인해 캐쥬얼과 싱크가 우수하고, 각이 잡혀 있을 때 더 멋진 가방으로 거듭나는 만큼 물품을 어느 정도 수납해서 메는 것이 더욱 예쁩니다. 처음부터 내부 처리를 한다거나, 최소한 각을 위한 골판지 등이 들어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 듯. 글로시라 세련되긴 한데 아무래도 소재가 소재인지라 햇빛이 강한 곳에서 쉽게 뜨거워지며, 떨어뜨렸을 때 흠집엔 약하다는 건 참고하셔야 할 사항입니다. (품질보증서가 있어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가방을 돌려 물품을 넣고 빼기가 용이하며, 지퍼는 무난한 타입이지만 오픈에 방해가 되는 순간이나 쉽게 걸리는 일은 없었습니다. 후니백의 발리스틱(Ballistic) 백팩 L-Classic-Navy로 일상에서, 여행지에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방 자체의 만족도는 기대 이상이었다는 게 솔직한 평가입니다.

 

 

0 0

1
블로그 이미지

리뷰 및 기사 관련 의뢰 및 문의 : kaspire@paran.com

NoVaWaVe